세븐나이츠2 사전등록, 넷마블 대작 MMORPG 11월 런칭!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는 넷마블 대작 모바일 게임. 세븐나이츠2 가 드디어 사전등록을 시작했습니다. 더불어, 아는 분들도 있겠지만 지난 7일에는 온라인 쇼케이스 역시 진행됐는데요. 국내 1천만 다운로드, 약 5천만명에 육박하는 전 세계 이용자 수를 자랑하는 전작 세븐나이츠를 잇는 후속작은 과연 어떤 모습을 보이고 있을까요?

그 내용과 함께 사전등록에 대한 정보를 간단히 정리해 보겠습니다.

세븐나이츠2 는 전작의 20년 뒤 이야기를 담고 있는게 특징입니다. 그렇다 보니 기존 캐릭터들이 그대로 등장하기도 하고 새로운 캐릭터가 추가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공개된 영상을 보고 있으면 무언가 궁금증을 자아내는 전개가 담겨 있네요. 괜한 스포가 될 듯 하여 직접 언급은 생략하고 궁금하신 분들은 위 영상을 살펴보시면 무슨 이야기인지 금방 알아채실 수 있을 겁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런 이유에서 더더욱 실제 스토리 전개가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해지기도 하네요.

각설하고, 쇼케이스를 통해 드러난 정보를 짚어볼까요. 세븐나이츠2 에서 가장 눈에 띄는 건 그래픽이 아닐까 싶습니다. 3D 실사 그래픽이 적용되었는데요. 덕분에 역동적인 액션과 표정 연기가 리얼하게 담겼다는 설명입니다.

또, 세븐나이츠2는 모션 캡처를 통해 다양한 캐릭터들의 연출 작업을 완성했다고 하네요. 인게임과 시네마틱의 차이를 줄이기 위해 캐릭터의 디테일과 라이팅에 많은 연구를 했다고 하는데요. 과연 실제 플레이에서 어떤 즐거움을 안길지 사뭇 궁금해집니다. 기대감도 크고요.

그렇다면 전투는 어떤 식으로 진행될까요? 소개되는 바에 따르면 세븐나이츠2 의 전투는 실시간 그룹 전투로 4개 캐릭터를 조합해서 조작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전투의 재미를 높이기 위한 시스템도 여럿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제압기와 궁극기가 그것인데요. 당연히 전작과 마찬가지로 궁극기 등도 포함하고 있는데요. 여기서 더 발전된 것이 있어요. 앞서 말한 것처럼 그래픽이 개선되면서 더 실사에 가까운 이펙트로 몰입감을 높인다고 하네요.

전작의 궁극기가 주는 화려함이나 묘미가 엄청났던 점을 생각해보면, 세븐나이츠2 를 실제로 플레이하면서 느끼게 될 즐거움은 어떨지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

덧붙여, 다양한 레이드 보스 등 콘텐츠 측면에서도 부족함이 없을 듯 하네요.

이 같은 특징을 가진 세븐나이츠2 는 앞서 말한 것처럼 현재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한정판 고급펫과 골드를 얻을 수 있는데, 추가로 마켓 사전예약을 하면 장비가 지급이 된다고 하네요. 놓치지 않도록 하세요.

세븐나이츠2 사전등록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세븐나이츠2 - Netmarble

마침내, 세븐나이츠2 사전 등록 시작!

sk2.netmarble.com

이 외에도 퀴즈를 풀고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 4세대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정답 갯수에 따라 주어지는 경품에 차이가 있어요.

이상으로 세븐나이츠2 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 봤습니다. 추후 기회가 되면 실제 플레이 후기도 풀어보도록 할게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본 포스팅은 넷마블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 됨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