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모바일게임 R5(알파이브) 프리뷰 및 사전예약

3년 이상 개발하며 100억원이 투입된 MMORPG 게임. 이 수치만 보더라도 대작 느낌이 물씬 나는 신작모바일 게임 'R5(알파이브)'가 출시를 앞두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에 있는데요. 이 부분에 대해서는 좀 더 아래에서 살펴보는 것으로 하고..

알려진 바에 따르면 R5(알파이브)는 보스전, 길드전, 진영전, 서버전 등 치열한 전투를 펼칠 수 있는 5개의 레이드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즉, 이용자 입장에서 즐길 수 있는 것들도 가득하다는 의미죠.

R5(알파이브)에서 선택할 수 있는 직업은 6개가 있는데요. 뱀파이어, 로그, 거너, 위자드, 미니스터, 나이트이며, 이 직업들은 2차 전직 후 총 12개의 클래스로 즐길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페이지에 공개된 캐릭터 소개를 보면, 화려한 일러스트와 함께 2차 직업 선택 시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을 간단하게 보여줍니다. 어지간한 모바일 게임 대비 선택 폭이 넓은 걸 알 수가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이렇게 다양한 클래스가 존재하는 게임은 파티 조합 짜는 재미가 있다고 생각해서 벌써부터 출시 후가 기다려집니다.

R5(알파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시네마틱 영상이 업로드되어 있기도 합니다.

이를 통해 이 녀석이R5(알파이브)가 얼마나 고퀄에 대작을 표방하고 있는지 쉽게 짐작할 수가 있는데요. 각 직업의 캐릭터들이 뭉쳐서 몬스터를 토벌하는 장면에서 다양한 클래스를 기반으로 한 파티 플레이가 상당히 중요하게 작용함을 어느 정도는 짐작해 볼 수가 있네요.

아! 그리고 R5 홍보모델로 배우 전광렬, 김슬기, 장광 님이 선정되어 TVCF 티저 영상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요즘 예능 등지에서 엄청난 존재감을 보이는 전광렬 님. 이 분하면 역시 연기력이죠. R5 TVCF에서 어떤 연기를 펼칠지 벌써 궁금해 집니다.

특히 김슬기 씨는 연기력으로 워낙 유명한 분이라 ‘거너 팀장’의 역할을 어떻게 소화해냈을지 무척 궁금합니다. TVCF 티저영상에서 보이는 거너처럼 쏘듯이 이야기하는 모습을 보면 풀버전이 무척 기대되죠?

그리고 이미 짐작한 분들도 있을 듯 한데요. 'R5(알파이브)'에서 'R'은 레이드를 의미합니다. 즉, 앞서 말한 것처럼 5개의 레이드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휴먼 레이드, 보스 레이드, 길드 레이드, 진영 레이드, 서버 레이드'가 바로 그것입니다. 이처럼 다양한 콘텐츠,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게 신작모바일게임 R5라는거죠.

보스 레이드는 쉽게 짐작할 수 있는 보스 몬스터와 전투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즉, 거대하고 강력한 상대인 만큼 파티 조합이 상당히 중요할 것으로 짐작이 되네요.

길드 레이드는 길드 단위의 콘텐츠라 판단되는데요. 이 또한 많은 사람들과 함께 즐기는 그 어떤 재미가 가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진영 레이드는 문자 그대로 2개의 진영이 나뉘어 전투를 펼치는 게 되겠죠? 아직까지 이 부분에 대해 공개된 건 없지만.. 앞서 말한 것들에서 짐작해 봤을 때 이 또한 파티 조합이 중요하게 작용할 듯하네요.

마지막은 서버 레이드입니다. 서버 단위로 전쟁이 펼쳐지는 콘텐츠임을 쉽게 예상할 수 있죠? 그만큼 큰 스케일을 자랑하는 콘텐츠가 될 것 같은데요. 과연 어떤 느낌을 전할지 사뭇 궁금해지네요.

이와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는, 유주게임즈의 R5(알파이브)는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사전예약에 참여할 경우 사전예약 특별 프로필 SET, B.SC 300개, 빅치크 탈 것을 제공받을 수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 여기를 통해 사전예약을 해도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B.SC 300개, 금화 20만, 3급 보석 상자 2, 광명의 깃털 1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데, 이는 위에서 말한 사전예약과 중복 참여가 가능해서 더 많은 혜택을 받으며 추후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겠네요.

또한, 공식 카페 가입을 인증하는 것으로도 보상이 있습니다. 갤럭시노트 10 플러스와 에어팟 등을 구할 기회가 생기는데요. 심히 탐나는 부분이 아닌가 싶네요.

마지막으로, 유주 플랫폼 오픈을 기념해서 문화상품권을 20명(추첨)에게 지급하는 내용도 있습니다. 이런 것 또한 놓치지 않도록 하세요~

이렇듯 그 출시가 기대되는 신작모바일게임 R5(알파이브)에 대한 소식을 살펴봤습니다. 추후 정식으로 런칭이 되면 각 캐릭터가 어떤 매력이 있는지, 게임 자체는 어떤 즐거움을 주는지 등 세세하게 후기 등을 전해드리도록 할게요.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 사전예약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공식카페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