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프로 신제품 개봉기 및 런칭 기념 이벤트

얼마전 런칭행사 소식을 전해드렸던 인덕션 히팅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글로의 신제품 글로 프로. 해당 모델이 어떤 차이를 갖는지 등을 소개드리면서 런칭을 기념해 구입 혜택 이벤트도 있어 정리를 해보려 합니다.

아마 아시는 분들도 있을 거 같긴 한데요. 글로 프로는 12월 2일부터 온라인에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혹시나 관심있는 분들은 참고가 되시길 바래요.

패키지 및 구성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그롤 프로는 꽤 고급스러운 느낌을 보이고 있어요. 제가 살펴본 녀석은 무광 블랙에 골드로 포인트가 들어간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일단 겉모습만 보더라도 흔히 말하는 프리미엄급 인상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이전 글에서도 짧게 설명을 했었지만, 인덕션 히팅 기술이 적용된 글로 프로는 버튼 하나로 2가지 모드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즉, 쓰는 이가 원하는 옵션을 선택하며 쓸 수 있다는데서 나름대로 강점을 찾아볼 수 있을 텐데요.

부스트 모드 경우 예열시간이 10초 밖에 되지 않아요. 그래서 빠르게 이용하려는 분들에게 유용할 것 같네요.

참고로, 글로 프로는 어드밴스와 부스트. 총 2가지 모드를 제공해 사용자에 최적화된 편의성을 제공하는데요. 어드밴스 모드는 가열 시간 20초를 거쳐 4분 동안 작동하며, 부스트 모드는 가열 시간을 10초로 단축, 3분간 기존 글로 시리즈2 대비 높은 280도(°C)의 일정한 가열 온도로 가동합니다.

외형에서 알 수 있는 것처럼 가벼운 무게 등 덕분에 휴대성은 물론 그립감도 꽤 괜찮아요. 상단 덮개 덕분에 위생 측면에서도 준수한 느낌입니다.

덧붙여, 배터리 용량이 2,900mAh로 커졌습니다. 그리고 USB-C 타입의 충전 단자를 지원해요. 최근 모바일 기기가 타입C 단자를 주로 채택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더 편의성이 높다 하겠습니다.

글을 시작하며 말한 것처럼, 글로 프로는 출시 기념으로 온라인 한정 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살펴보면 2020년 1월 5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프로모션에서 3가지 혜택이 주어지는 걸 알 수 있는데요.

제품 구매 시 글로 라이브 포인트 추가 혜택, 기기 등록 시 5000 포인트 적립, 상품평 작성 시 매주 60명을 추첨해 에어팟 프로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탐나는 것들이 가득하죠?

글로 프로 구매 시 3만원 쿠폰 할인과 함께 글로 라이브 2만원 포인트 혜택을 적용하면서 반값. 즉, 5만원에 가입하는 게 가능해요.

그리고, 글로 프로 구입 후 기기 등록을 하면 글로 라이브 5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누적하고 추후에 또 활용하면 되니 좋겠네요.

마지막으로, 구입 후 상품평을 작성하면.. 매주 60명을 뽑아서 애플 에어팟 프로를 증정하는데요. 상품평을 쓰기만 해도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얻을 수 있으니 이런 기회를 꼭 한번 노려보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구매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