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갤럭시노트10 개통식 참관기

이미 아시는 분들도 많을테고, 그 현장에 다녀온 분들도 계실 겁니다. 지난 20일, SK텔레콤은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사전예약 고객들과 함께 '5GX-갤럭시 노트10 개통행사'를 가졌습니다. 저 역시 현장을 다녀왔는데요.

저 또한 따로 컬러 리뷰를 하기도 했지만.. 현재 소개되는 걸 보면, 갤럭시노트10+ 경우 SK텔레콤 전용 컬러가 있죠? 바로 아우라 블루인데요.

T월드 다이렉트 예약고객 분석 결과, 5명 중 4명이 노트10+를 예약했고, 10+ 중 블루가 가장 많은 인기를 얻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저와 같은 30~40대 남성이 전체 고객 가운데 절반을 차지했다고..

괜히 저도 갤럭시노트10+가 마음에 들었던 게 아니었나 보네요 ^^;;

아무튼, 행사 현장에는 5GX 홍보대사인 김연아 선수(?), 모델 겸 배우 홍종현, 최희 아나운서와 SK텔레콤 이용 고객들이 참석했습니다. 저 또한 어떤 의미에서는 행사 장면보다 그들을 카메라에 담는데 더 열을 올린 느낌적인 느낌이..

덧붙여, SK텔레콤은 갤럭시 노트 시리즈를 이용하는 우수 고객 10명을 초청해 '노트 어워즈'도 시상했습니다. 꽤 혜자급 선물도 가득했어요. SK텔레콤 전용 모델인 '갤럭시 노트10+ 아우라블루'와 '갤럭시 버즈', '갤럭시 워치'가 함께 들어있는 블루 박스가 제공되더군요. 부러웠습니다 ^^

참고로, 많은 분들이 현장에서 궁금해했던 내용이기도 한데.. 노트 어워즈에 선정된 고객은 현재 SK텔레콤 갤럭시 노트 이용자 가운데 노트 전기종 이용 고객 2명, 노트7부터 9까지 블루 모델 사용 고객 2명, 노트10 예약가입 선착순 100명 추첨 고객 2명, 노트 어워즈 응모 고객 추첨 2명, 노트10으로 5GX에 처음 가입한 고객 2명 등 10명입니다.

한편, 이날 SK텔레콤은 '노트10 체험 트레일러' 출정식도 진행했습니다. 노트10 트레일러는 노트10과 SK텔레콤의 5GX서비스를 두루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인데요. 트레일러는 최희 아나운서와 함께 이날부터 서울, 부산 등 전국을 누빈다고 합니다. 대구에 오면 저도 한번 방문해봐야 할까요?

당연한 이야기지만, 트레일러에서는 갤럭시 노트10 단말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고, '에어액션’을 이용한 다양한 경험도 할 수 있다고 하는군요.

이 외에도, SK텔레콤 기기를 실행해 보면 바로 확인하실 수 있을테지만, 노트10에 처음으로 선탑재 돼 실감 VR영상을 즐길 수 있는 점프 VR, AR동물원을 만날 수 있는 점프 AR, 롤(LOL) 멀티뷰, T전화 배경분리 등 SK텔레콤만의 차별화된 5GX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한번 참여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세계 최초로 5G 100만 가입자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는 SK텔레콤. 현재 이와 관련해서도 혜택이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과연 갤럭시노트10과 함께 SK텔레콤이 어떤 시너지를 누릴지 벌써부터 궁금해지네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