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개막, 모바일 야구게임 이사만루 2019 추천 이유

평소 프로야구를 즐기는 분들이라면 지난 23일 시즌이 시작된 사실을 다들 잘 알고 게시리라 생각이 됩니다. 오래전부터 블로그를 찾아주셨다면, 저 역시 빠지지 않는 야구 덕후임을 아실 텐데요. 특히, 삼성 라이온즈 골수 팬 중 한명이기도 하죠.

개인사가 겹치면서 개막전을 포함해 초반 몇 경기를 놓치긴 했지만, 지금은 빠짐없이 라이온즈 경기를 시청하며 즐거움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작년보다는 좀 더 좋은 성적을 거둘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기도 하고 해서 더 기대감을 갖고 있기도 한데요.

하지만, 실제 프로야구 시즌은 이제 시작해서 앞으로 근 1년을 지켜봐야 한다는 사실. 그렇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게임으로 또 다른 재미를 찾는 분들도 계실텐데, 이 때 찾게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이사만루 2019’가 아닐까 합니다.

그렇다면 이번 프로야구 이사만루 2019의 변화된 부분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프로야구를 대표하는 선수를 말하라 하면, 실력도 실력이지만 특정 선수만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준비자세와 특이한 폼 등도 이런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번 이사만루 2019는 업데이트를 통해서 LG 김현수, SK 최정, KT 강백호 등 흔히 말하는 특정 선수의 루틴 모션이 적용되었어요. 삼성 라이온즈 경우에는 루틴하면 떠오르는 선수가 몇몇 있죠. 박한이 선수 등이 대표되는데, 이런 동작만으로도 자신의 개성을 어필할 수 있다 보니 팬 입장에서는 또 다른 보는 재미가 아닐까 싶습니다. 게임에서도 마찬가지고요.

개인적으로, KT 강백호 선수가 이런 측면에서 꽤 어필이 되지 않나 싶습니다. 이제 막 2년차 임에도 확실히 본인을 알리고 있으니 말이죠. 그래서 일까요. 게임을 플레이 하면서도 그를 이적 시장에서 영입하고 싶다는 욕심이 계속 샘솟곤 하네요.

참고로, 3월 14일 업데이트 이후 특화 페이스, 특화 모션 추가 선수가 발표되었는데요. 자신이 좋아하는 선수가 포함되었는지 살펴보는 것도 이사만루 2019를 플레이하는 묘미가 될 것 같네요.

야구는 직접 플레이를 하는 재미도 있지만, 관전을 하는 즐거움도 빼놓을 수 없죠? 이사만루 2019는 이런 부분도 잘 캐치한 느낌입니다. 랭커들의 경기를 관전하는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었거든요. 실력자들이 어떤 방식으로 시합을 진행해 가는지 지켜보는 것도 꽤 쏠쏠한 재미가 있네요.

이 외에도 여러가지가 있지만, 역대급이라 말해도 과언이 아닌 레전드 10강 선수를 얻을 수 있는 성장의 여정도 빼놓을 수 없겠습니다. 간단한 미션을 통해 얻을 수 있는데요. 삼성 라이온즈의 전설이죠. 이승엽, 양준혁 등을 얻을 수 있다는 사실이 엄청 흥분되네요.

마지막으로, 이사만루 2019를 새롭게 시작하는 신규 유저, 그리고 오랜만에 복귀하는 유저를 위한 보상도 대폭 바뀌었습니다. 평소 야구게임을 좋아하던 분들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기회가 아닌가 싶네요.

이상으로 실제 프로야구를 접하는 것 같은 느낌을 가진 게임, 이사만루 2019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야구 팬이라면 바로 시작해 보세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