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에 딱! 데이터무제한 혜택 SKT T다이렉트 플러스

아마 대다수의 분들이 스마트폰을 선택할 때 기종에 대한 고민과 함께 요금제를 어떤 걸 하는게 좋을지에 대한 고민이 크실거라 생각됩니다. 욕심 같아서는 다양한 헤택이 있는 고가의 상품을 선택하고 싶지만, 현실은 언제나 총알(?)과의 타협이 필요하니 더더욱 그렇지 않나 싶은데요.

평소 자신의 생활 패턴이 어떤지 등 다양한 변수를 고려해서 자신에게 꼭 맞는 걸 선택하는 게 최선이겠지만, 사실 이 또한 일반인 입장에서는 그리 쉬운 일이 아닌게 사실입니다. 해서 SK텔레콤 등에서는 관련해서 상담까지 진행을 해주기도 하는데…

각설하고, 이런 고민을 말끔히 해소하며 사용해 봄직한 요금제가 있어 소개를 드려볼까 합니다. SK텔레콤 티다이렉트샵과 11번가에서 신규, 기변, 번호이동으로 선택할 수 있는 ‘T다이렉트 플러스’ 요금제가 바로 그것인데요.

이미 아는 분들도 있겠지만, 이는 실질적으로 무제한에 가까운 데이터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메리트로 다가옵니다. 기본으로 2.2GB가 제공되지만, 이를 소지하면 매일 2GB를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거든요.

추가로 받은 것까지 다 쓰면 어쩌나 하고 걱정하는 분들도 계실텐데, 이 경우에도 다소 속도 제한(3Mbps)은 있지만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평소 데이터를 많이 쓰는 편에 속하지만, 기본으로 제공되는 양이 많은 요금제 경우 금전적 부담이 커 연일 불편을 겪고 있던 분들에게 더 없이 반가운 서비스가 아닌가 생각이 되는데요. 요즘처럼 연말 / 크리스마스 시즌이면 곳곳에서 영화라던지 드라마 다시보기를 비롯해 데이터를 이용하는 비중이 점점 더 커지곤 하죠?

물론 평소에도 각종 미디어 콘텐츠라던지 유튜브 등과 같은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데이터를 많이 쓰는 이들도 있을 텐데…T다이렉트 플러스 요금제는 이런 분들께 더 반갑게 다가오지 않을까 판단이 됩니다.

특히, 이 프로모션 기간이 내년 1월 31일까지라 현 시점에 요금제 변경을 염두하고 있다면 더더욱 좋은 기회가 아닌가 싶네요. 참고로, 데이터 무제한 혜택은 3개월(가입월 포함 최대 4개월)까지 제공됩니다.

그럼 T다이렉트 Plus 프로모션 혜택이 종료된 이후에는 어떻게 해야 될지 구금한 분들도 많을 겁니다. 이것도 크게 걱정할 게 없어요. 프로모션이 종료되면 ‘band 데이터 2.2’ 요금제로 자동 변경됩니다.

그러고보니 T다이렉트 Plus 요금제 가입 시 또 다른 혜택에 대한 설명을 드리지 않았네요. 관련해서는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개인적으로는 FLO 무제한 듣기 90일 이용권이 제공되는게 유독 눈에 들어오네요~

지금까지 T월드 다이렉트에서 신규/기변/번호이동 시 가입할 수 있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T다이렉트 플러스(Plus)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물론, 한시적인 상품이긴 하지만 프로모션 종료 시점에 MMS를 통해 자신의 데이터 사용 패턴을 알 수 있고, 그 전까지는 금전적 부담을 최소화 하면서 데이터를 마음껐 이용할 수 있다는데서 이 상품의 메리트를 찾아볼 수 있지 않나 생각이 되는데요.

해서 연말 시즌을 맞아 기변을 하면서 요금제 변경까지 고민하는 분들이라면, 이를 활용해 보시는 건 어떨까 싶네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