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벤쳐게임 팬텀게이트 헤이즈 콜라보, 사전예약

다가오는 18일 한국을 비롯해 전세계 155개국에 출시 예정인 ‘팬텀게이트’, 많이들 기대하고 계실 겁니다. 국내에서는 흔히 접할 수 없었던 어드벤처 요소를 녹인 모바일 RPG 장르라 더 주목을 받고 있기도 한데요.

팬텀게이트 헤이즈 콜라보

최근에는 헤이즈와 콜라보로 또 다른 방향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게임 분위기에 맞춰 헤이즈가 직접 편곡한 이번 OST ‘별의 눈동자’의 티저가 전해지며, 그 음원에 대한 관심 또한 계속해서 커지고 있는데요. 헤이즈의 매력적인 음색 유독 돋보이네요~

 
 

해당 음원은 런칭 후 무료로 배포된다고 하니, 이를 눈여겨 보던 분들이라면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하심도 좋겠습니다.

각설하고. 알려진 바에 따르면, 팬텀게이트에는 이용자가 직접 캐릭터를 조작해 숨겨진 장소를 찾고 곳곳에 마련된 장치를 조작하여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모험의 묘미가 담겨 있다고 하죠?

‘팬텀’이라 불리는 소환수를 수집하고 성장시켜 전투를 벌이는, 기존에 수집형 RPG에서 경험하던 재미 또한 그대로 혹은 좀 더 차별화 된 재미로 가져갈 수 있다고 하는데…

팬텀게이트

개인적으로는 북유럽신화에 등장하는 오딘, 토르의 등장 등 스토리 부분에서 얻을 수 있는 남다른 스케일과 퍼즐, 버블시스템와 같은 다양한 요소들에 대한 호기심이 큰데, 콘솔/인디 게임 그래픽을 선호하던 분들이라면 그래서 모바일에서도 이런 즐거움을 찾고 싶다 하던 분들이라면 팬텀게이트는 더 없이 좋은 선택지가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어드벤쳐게임 팬텀게이트

실시간PVP에서 찾아볼 수 있는 전략적 요소, 팬텀 진화 시스템 등 또한 빼놓을 수 없는 묘미가 될 것 같고요.

어드벤쳐게임 팬텀게이트

이와 같은 특징 등으로 거듭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팬텀게이트는 현재 사전등록(→ 여기)을 진행 중에 있어요.

팬텀게이트 사전등록

참여자에게는 대지의 정수 상자 T1 등 다양한 보상이 주어지니 미리밀 참여하는게 좋겠네요.

공식카페 에서도 여러가지 내용이 보이는데요. 가입자 수 대비 당첨자 수가 많은 만큼 이런 하나하나도 잘 노려보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지금까지 어드벤쳐게임 팬텀게이트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 드렸어요. 관련해서 정보를 찾던 분들께 도움이 되었길 바래요.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