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8 플러스 특별 가격 놓치지말자

문득 생각해보니 벌써 1년이 다 되어 가네요. 지난해 가을 급하게 일본 도쿄를 찾았던 적이 있습니다. 애플이 공개한 아이폰8과 아이폰X 가운데 전자에 말한 녀석이 먼저 판매를 시작하면서, 이 녀석을 빠르게 접하고 구매를 하기 위함이었는데요.

다방면에서 종전과 다른 특이점을 가졌던, 아이폰X에 앞서 먼저 출시가 된 녀석이다 보니 사실 아이폰8 시리즈에 대한 관심이 그리 크지 않을 것이라 예상을 했었는데… 저 뿐만 아니라 국내외에서 대부분…

[참고]

 
 

그럼에도 애슬스토어 현장에는 빠르게 이 녀석을 구하려고 줄을 서는 이들이 적지 않게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기기가 있다 하더라도, 8 시리즈 자체에 대한 호기심 등을 갖는 이들도 적지 않았던 것이죠.

운이 좋게도 저는 당시 도쿄에 거주하던 지인의 도움을 받아 해당 단말을 빠르게 예약하고 구매할 수 있었는데요. 글을 쓰다 보니 다시금 그 날 새벽녁부터 행보가 또 한번 머리 속을 스치기도… ^^;;

각설하고, 디자인 전반은 그 전작들과 거의 차이가 없어, 사실 이 측면에 있어서는 반감 아닌 반감을 가진 이들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전혀 차이가 없느냐 하면 그렇지는 않아요. 소소한 포인트 몇 개를 통해 색다른 느낌을 안겼는데요.

이는 좀 더 아래에서 짚어보도록 하고, 아이폰8 플러스 등은 A10 Fusion 대비 25% 더 빨라진 2개의 성능 코어, 70% 더 빨라진 4개의 효율 코어를 탑재한 6코어 CPU 설계 덕분에 기존 대비 훨씬 더 향상된 퍼포먼스와 에너지 효율을 갖는 A11 Bionic 칩을 탑재했습니다.

트루톤 디스플레이로 주변 환경에 맞춰 화이트 밸런스를 조절해 주는 기능도 가졌고요.

언제나 스마트폰 카메라 하면 비교 대상에서 빠지지 않는 것이 바로 아이폰이죠? 아이폰8 플러스 기준 DxOMark에서 94점을 받으며 여전히(?) 최고 수준임을 확인 받은 바 있습니다.

물론, 그저 결과물이 좋다에 그치는게 아니라 5가지 조명 효과와 얕은 심도 효과를 먹이는 인물사진 모드로 카메라 관련 경험 측면에서 좀 더 재미를 더하는 것도 특징으로 말할 수 있겠네요~

위 첨부한 사진은, 아이폰8 플러스 실버 컬러인데요. 이를 자세히 보시면 7 시리즈 등과 뭔가 달라진 듯한 느낌이 있을 겁니다. 뒷태가 훨씬 깔끔해지고 그 소재에 변화가 있음을 아실 수 있을 텐데요. 위에서 말한 디자인 부분의 변화 가운데 대표적인 지점이 바로 여기입니다.

이 덕분에 해당 모델은 그간 많은 이들이 숱하게 바람해 왔던 ‘무선충전’을 지원하게 되었어요. 이는 활용성, 쓰임새를 생각했을 때 충분히 메리트가 되는 부분이라 하겠습니다.

또, AR 관련 서비스(게임 등)를 이용하는데도 부족함 없는 스펙을 담아 지금에도 나쁘지 않은 경험을 가질 수 있다는 점에서 흥미를 갖는 분들도 적지 않을 것 같네요.

여기에 더해, 예전에 리뷰를 전해드린 것처럼 아이폰8 플러스 레드 컬러 등이 출시된 것도 독특한 멋을 가질 수 있는 부분으로 말할 수 있을 테고요~

이런 특징 등을 이유로, 출시 후 1년이 다 되어가는 시점이지만 여전히 아이폰8 플러스 등을 고민하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아는데요.

이를 특별하게 좀 더 싼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좌표가 있다면?

일전에 다른 단말을 통해서도 소개를 드린 적 있는데, 기기 자체에 하자가 있거나 한 건 아니지만 그저 박스에 스크래치가 있거나 단순 개봉만 했던 기기 등을 저렴하게 제공하는 서비스가 있네요.

꾸준히 체크를 해 보시면 아이폰8 플러스를 포함해 계속해서 다양한 기기가 등장하는 걸 확인하실 수 있을 텐데요. 제공되는 정보 그 중 유플러스 번호이동 기준 요금표는 위와 같습니다. 살짝 참고만 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아이폰8 플러스 | 이유있는 스마트 할인 : 바로가기

평소 아이폰8 플러스 구매를 고민하고 있던 분들이라면, 그래서 가격이 어떻게 되는지, 좀 더 저가로 구할 방법은 없는지 등을 살펴보고 있던 분들이라면… 위 서비스에서 지속적으로 정보를 체크해 원하는 시점에 기기를 구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