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은 불법을 조장하고자 하는 글이 아닙니다. 아래 제공된 링크는 테스트 목적으로만 이용하세요!

 얼마전에 포토샵 CS5 의 새로운 기능 중 하나인 Content Aware Fill 기능을 소개했었죠?? 해당 기능에 대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상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참고 : 포토샵(Photoshop) CS5 - Content Aware Fill 적용하기

 포토샵 CS5 를 써보면서 위 기능을 설명했을 때 많은 분들이 놀랍다는 반응과 함께 한번 써보고 싶다는 말씀들을 많이 하셨는데... 외국의 유명한 포터블(무설치 버전) 사이트인 PortableAppZ 에 포토샵 CS5 무설치 버전이 공개되었더군요.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관심있는 분들은 "테스트" 목적으로 이용해보세요.

출처 : Google



 파일을 직접 올리는 건 여러모로 무리가 있다는 판단하에 해당 사이트의 링크만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 Link : Photoshop CS5 Portable - PortableAppZ [출처]

 위 사이트에서 공개한 유틸들을 사용해 보셨다면 아시겠지만... 설치 아닌 설치의 과정을 거칩니다. 원하는 경로를 잘 지정해서 이용하도록 하세요.

 아래는 유투브에 공개된 "포토샵 CS5 의 특징 Top 5" 에 대한 영상[출처]입니다. 참고하세요 ^^

Adobe Photoshop CS5 : Top 5 Features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