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스마트폰, 스타워즈 테마 배경화면 VR 제공

LG전자가 월트디즈니와 콜라보하여 영화 ‘스타워즈’를 담은 LG 휴대폰 꾸미기 콘텐츠를 선보였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오는 28일 개봉 예정인 영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콘셉트의 휴대폰 꾸미기 콘텐츠를 제작해 제공하는 것인데요. LG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이라면 선설치된 ‘스마트월드’ 앱에서 해당 콘텐츠를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콘텐츠는 스마트폰 홈테마 3종을 비롯해 배경화면 5종, VR 콘텐츠 1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LG G5나 V20을 쓰고 있다면 VR 콘텐츠를 360 비디오 배경화면으로 설정해 즐길 수도 있어요.

앞서 말했듯, 곧 개봉할 기대작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를 기다리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오는 26일까지 해당 콘텐츠를 설치하고 댓글을 남긴 이를 대상으로 추첨을 해 10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제공한다 하네요. 영화를 즐기는 분들이라면 이 또한 놓치지 말아야 할 부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최근 인기 영화 혹은 애니매이션을 담은 콘텐츠들이 여럿 나오고 있는데요. LG전자가 선보인 스타워즈 테마 등이 어떤 반응을 얻을지 시뭇 궁금해지네요.


 Source 보도자료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