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이 부른 헤븐OST, 스탠바이미 공개

근 몇년간 인기를 얻었던 드라마를 떠올려보면 그 속에서 자주 들을 수 있었던 목소리가 있습니다. 바로 가수 백지영인데요. OST의 여왕이라 불러도 손색이 없는 그녀가 침묵을 깨고 또 하나의 OST 음원을 선보였습니다. 그런데 인상적인건 종전처럼 드라마를 통해 감성을 전한 것이 아니라 이번에는 모바일 MMORPG게임 헤븐(Heaven)에 목소리가 담겨있다는 점이 아닌가 싶네요.

'헤븐'은 3D 그래픽으로 만들어진 대규모 오픈필드에서 수준급의 액션과 함께 다양한 즐기는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1만여개에 달하는 아이템 등을 특징으로 합니다. 아래에서 다시 한번 소개하겠지만, 현재 인벤 등을 통해 구글플레이 사전모집을 진행 중에 있기도 한데요.

인기 여배우 신세경을 홍보모델로 하면서 더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헤븐의 OST '스탠바이미(Stand by me)'를 지난 13일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구글 플레이에서 정식으로 게임이 출시된 후에는 로딩 화면에서 이를 감상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언제나와 마찬가지로 그녀의 목소리로 전해지는 음원은 그 감성이 상당하더군요. 백지영 정규앨범에 포함된 노래라 해도 믿을 정도로 그 매력이 상당한 모습이었습니다.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는 가히 압권이더군요.

멜론, 네이버 뮤직, 벅스 등을 통해 이를 감상할 수 있는데, 본문에서는 그 중 멜론 링크(➥ 바로가기)를 첨부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바로 들어보세요~

덧붙여, 유튜브를 살펴보니 백지영의 스탠바이미 메이킹 영상이 공개되어 있네요. 궁금해 하는 분들을 위해 소개합니다.

 

앞서, 모바일MMORPG 게임 '헤븐'이 구글 플레이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말씀드렸는데요. 여타 게임과는 달리 인벤 등을 통해 이뤄지고 있네요. ➥ 여기로 접속하시면 참여가 가능한데, 사전등록자 전원에게 새싹 달팽이, 300귀속 다이아, 100000골드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차후 게임을 즐길 때 유용한 아이템인 만큼 필이 참여해두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구글 플레이 마켓에서는 아직까지 이를 내려받아 즐길 수 없지만, 네이버 N스토어에서는 이미 런칭이 되어 이를 플레이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저 또한 호기심에 설치해 보았는데요. 앞서 말한 특징은 물론이고 자동 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매력을 담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이른 시점에 탈 것이 등장한다는 점 등이 눈길을 끌더군요.

개인적으로 '헤븐'은 여러모로 이목을 끄는 부분이 많은 게임이 아닌가 생각되는데요. 신세경을 홍모보델로 하고 백지영의 OST까지 담아낸 이 녀석이 과연 정식 출시 후 어떤 반응을 끌어낼지 상당히 궁금해지네요. 해당 서비스에 대한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 공식카페를 살펴보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