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4 주역이 함께 하는 버라이어T

지난 6월부터 방송 중인 쇼미더머니4 가 막바지를 향해 가면서 그 열기가 더욱 뜨겁습니다. 연일 관련된 새로운 소식들이 전해질 정도인데요. 얼마전 쇼미더머니4 출연진 가운데 '송민호, 베이식, 릴보이, 한해' 가 CF 를 찍고 있다는 소식이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 를 통해 전해지면서 주목을 받은 바 있습니다.

SK텔레콤 관련 광고라는건 어느 정도 알려졌었지만 정확하게 어떤 내용인지는 알 수 없어 궁금증을 표한 분들이 많았죠? 드디어 그 때 찍은 그 광고 영상을 감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SK텔레콤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었는데 '버라이어T' 라는 제목으로 소개가 되고 있네요.

아래는 송민호, 베이식, 릴보이, 한해가 출연한 버라이어T 광고 영상입니다. 직접 감상해보세요. 이를 보고 있자니 쇼미더머니4 무삭제판에 대한 니즈가 큰 만큼 관련 영상의 무삭제 버전도 공개되면 재밌을 것 같다는 생각이 스치네요~

 

힙합 특유의 라임이 곁들여지며 화제의 주역들이 말하는건 의외로 간단합니다. SK텔레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말기를 소개하는 것인데요. 과연 어떤 제품들이 거론되고 있을까요?!

우선, 송민호는 얇디 얇은 걸리적거림 없는 바디와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삼성전자의 보급형 스마트폰 A8 을 전하고 있습니다. 이어서 릴보이는 젊은 층을 타켓으로 하면서 사운드가 특화된 밴드 플레이를 소개하네요.

한해는 예전에 블로그를 통해 소개한 적 있는 알카텔 아이돌 착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이 녀석은 기본 구성품으로 보조배터리가 제공되는게 특징입니다. 빨판(?) 처리가 되어 있어 기기 뒷면에 부착하고 활용할 수 있는 묘한 재미가 있는 녀석이죠.

이어서,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분들께 유용한 T펫, 아이들의 안전이 걱정인 분들을 위한 키즈폰 준, LTE 가 터지는 곳이면 어디서든 와이파이를 연결해 쓸 수 있게 해주는 T포켓파이도 거론되고 있네요.

이처럼 SK텔레콤에서만 접할 수 있는 기기들을 그들 특유의 개성을 녹여 힙합으로 표현하고 있어 일반적인 광고와 달리 단순히 음원을 감상하는 느낌으로 듣는데도 거북함이 없는 모습입니다. 실제로 관련 영상의 조회수를 보면 벌써 40만을 넘어섰더군요.

마지막으로, 이와 관련된 기획전이 T월드 다이렉트에서 진행되고 있는데요.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 여기로 방문해보시면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