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Spring Forward' 미디어 이벤트 생중계 서비스

많은 분들이 기대감을 감추지 않았던 애플의 스프링 포워드(Spring Forward) 미디어 이벤트가 이제 불과 몇시간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매년 관련 행사가 진행될때면 이를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곤 했는데요.

이번에도 관련된 내용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이번 미디어 행사와 관련해서 한가지 눈길을 끄는 것은 국내에서 맥 관련 블로그로 이름을 떨치고 있는 원님의 백투더맥 블로그 역시 실시간 번역 중계를 준비하고 있다는 점이 아닐까 싶네요. 

애플워치 뿐만 아니라 12인치 레티나 맥북에어가 공개될지도 모른다는 소문 때문에 더더욱 흥미를 갖게 하는 'Spring Forward'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감상하고자 한다면 아래 사이트 및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한국 시간 : 2015년 3월 10일 화요일 오전 2시

물론, 스트리밍 서비스 및 문자 중계를 통해 실시간으로 내용을 접하지 못하더라도 애플이 제공하는 녹화 영상(➥ 바로가기)을 차후 따로 감상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언제나 처럼 미디어 이벤트에서 언급된 내용들은 빠르게 정리해서 블로그를 통해 다시 한번 정리해 드릴 예정이니 혹시 행사를 놓친 분들은 내일 오전에 발행될 포스팅을 참고하시는 것도 도움이 될 듯 싶네요.

개인적으로는 정말 12인치 레티나 맥북에어가 공개될지 그리고 최근 전해진 루머처럼 애플워치가 배터리 문제를 어느 정도 해결했는지 등에 관심이 쏠리는데요. 이제 몇시간 뒤면 그 궁금증들이 풀리겠네요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