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방암 예방에 함께하는 불스원 핑크리본

최근 대형마트에서 자동차 용품 섹션을 둘러보신 분들이라면 불스원 핑크리본 제품들을 접해보셨을 겁니다. 이미 이 캠페인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살펴보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간단하게 소개하자면, 불스원 핑크리본 캠페인은 한국유방건강재단과 함께하며 제품 판매액의 일부를 유방암으로 고통받는 여성들의 복지사업 후원에 사용한다는 것이 그 취지입니다. 

상당히 좋은 목적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임을 알 수 있는데요. '여성' 을 위한 기획이라 그런지 핑크리본 한정제품 역시 여성 운전자들이 사용하기 편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불스원샷, 레인ok하이브리드 와이퍼, 그라스 레스떼렐, 폴라패밀리 통풍구형(샤샤), 유리세정티슈, 세차&왁스 티슈' 등 총 6종이 이에 해당되는 제품들입니다.

불스원 핑크리본 캠페인, 좋은 취지에 동참

저 또한 좋은 취지의 캠페인인만큼 불스원 핑크리본 제품 중 하나를 구해서 사용해 보았는데요.

불스원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제품이죠? 하이테크 세정기술로 엔진을 깨끗하고 힘차게 유지하는데 필수품인 '불스원샷' 이 바로 그것입니다. ▼

참고로 이마트, 홈플러스 등 주변에 위치한 대형마트에서 어렵지 않게 관련 제품군을 찾아보실 수 있어요~

핑크 리본 제품은 보시는 것처럼 패키지 박스 전면에 관련 캠페인 로고와 소개 문구가 새겨져 있습니다. ▼

의미있는 행사인만큼 좀 더 많은 제품을 구입하고 싶었지만 여러가지 사정으로 우선은 불스원샷만... ^^;;;

불스원샷을 사용하는 방법은 굳이 말씀드리지 않아도 다들 아실거라 생각되네요. 주유구를 열어서 주입해주기만 하면 끝! ▼

이제 불스원샷이 전해주는 체감효과를 몸소 느끼며 운전을 하시기만 하면 되겠죠?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좋은 뜻에 함께하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그리고 위에서 언급한 6종 중 평소 꼭 필요한 제품이었던 것이 있다면 해당되는 것을 선택해 캠페인에 참여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싶습니다.

한가지 더 첨언하자면 불스원이 행하는 좋은 취지의 행사는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거라 하는데요. 오는 10월에는 서울에서 진행되는 핑크리본 마라톤에도 참가한다고 합니다.

자신에게 꼭 필요한 자동차 용품을 사용하면서 훈훈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이와 같은 사회공헌 활동이 흔들림없이 꿋꿋하게 자리매김하길 기대해봅니다.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