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1.75 시스템 업데이트, 3D블루레이 지원 등 달라진 점

며칠전 소니 플레이스테이션4(PS4)에 곧 시스템 업데이트가 적용될 것이고 이에 3D 블루레이를 지원한다는 내용이 해외 매체를 통해 전해진 바 있습니다. 이와 같은 변화는 사실 지금껏 PS4 를 활용하던 분들이 상당히 기대하던 부분이기도 했는데요. 

국내시간으로 7월 30일 새벽, 드디어 PS4 에 새로운 버전(1.75)의 시스템 업데이트 적용이 가능해졌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4 를 실행하면 곧바로 관련 알림이 나타나고, 별다른 문제없이 시스템 소프트웨어 설치까지 원활하게 진행되는 모습이었는데요.

그렇다면, 3D 블루레이를 지원하는 점 외에 1.75버전에서는 또 어떤 변화점을 갖고 있을까요?

PlayStation4 시스템 소프트웨어 버전 1.75 에서 새로워진 주요 기능

- 블루레이(Blu-ray) 3D 의 재생에 대응하게 되었습니다.
- 블루레이 디스크 및 DVD 를 1.5배속으로 재생할 때의 음질이 개선되었습니다.
- 화면 오른쪽 상단에 표시되던 시스템 메시지가 화면 왼쪽 상단에 표시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설정] > [시스템] > [자동 다운로드/업로드] 에 [추천 콘텐츠] 가 추가되었습니다.

위와 같은 내용이 이번 기능에서 달라진 부분인데요. 참고로, 가장 마지막 항목에 있는 '추천 콘텐츠' 와 관련해 첨언을 하자면...
이 설정을 활성화하면 PS4 의 전원이 켜져 있을 때나 대기 모드일 때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의 추천 콘텐츠를 자동으로 내려받게 된다고 합니다.

PS4 의 3D 블루레이 지원 등 새로운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대했던 분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듯 하네요.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