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차와 왁스를 한번에 해결하는 세차용품, 워시앤왁스

세차를 해주는 다양한 서비스가 있긴 하지만 왠지 찜찜한 기분이 들어 본인이 직접 셀프세차를 행하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저 같은 경우 아이가 있다보니 주기적으로 차량 외부는 물론 내부까지도 세차를 하는 편입니다. 현재 차량은 교체한지 그리 오랜시간이 지나지 않아 스팀세차를 한 적이 없지만 예전에는 관련 서비스를 종종 이용하기도 했고요.

그런데, 스팀세차 같은 서비스가 꼼꼼하게 구석구석 깨끗하게 세차가 가능하긴 하지만 수시로 하기에는 금전적으로 부담이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이런 부담을 줄이고 항시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셀프세차장을 방문해 자신이 직접 내부 및 외부를 청소하곤 하실텐데요.

이처럼 셀프세차장 등에서 외부세차를 할 때 좀 더 편하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는 자동차용품이 있습니다. 불스원 '워시앤왁스' 가 바로 그것인데요. 제품명에서도 짐작이 되시겠지만 카샴푸와 왁스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편리한 녀석입니다.

불스원 워시앤왁스를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그리고 그 효과는 어떤지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세차용품 불스원 워시앤왁스 효과는?

▼ 최근 황사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린데다가 비도 한바탕 퍼부어 자동차 모양새가 영 엉망이죠? ^^;;

▼ 세차를 한번 해야되겠다 생각하고 있던 차에 간만에 날씨가 화창해서 셀프세차장을 찾았습니다.

▼ 아래 보이는 제품이 바로 불스원 워시앤왁스입니다. 본문의 제일 첫 이미지를 보시면 처음에는 카샴푸와 왁스가 층으로 분리되어 있는 모습인데요.

세차를 할 때는 위처럼 용액을 흔들어 섞어줘야 합니다. 그리고는 물 4리터에 워시앤왁스 30미리리터 비율로 희석해서 사용하시면 되요. 자세한 내용은 제품 뒷면에 보면 그 사용법이 표기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예전에 해당 제품을 구해서 사용할 때는 스폰지가 없어서 집에서 쓰던걸 가져다 쓰곤 했는데요.

이번에는 보니 워시&왁스와 세차용 스폰지가 동봉되어 있더군요. 특별기획 제품이라고 하는데 평소 셀프세차를 하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노려 구입해두시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참고로 저처럼 흰색 차량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노란색 용액의 제품을, 유색차량은 파란색 용액의 제품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 물로 먼저 한번 세척을 해 준 다음 스폰지를 이용해 자동차 곳곳을 꼼꼼하게 닦아줍니다. 뭐 이 과정은 굳이 자세히 말씀드리지 않아도 될거 같네요~

▼ 거품 세차를 마쳤다면 고압 세척으로 거품 및 이물질 등을 완전히 제거하고, 물기는 마른 수건으로 말끔히 처리해주시면 끝!

그냥 한눈에 딱 봐도 자동차가 한결 깨끗해진 것은 물론이고 광택이 살아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좀 더 자세히 확인해보고 싶다 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이미지도 첨부합니다.

지금까지 세차와 왁스를 한방에 해결할 수 있는 불스원 워시앤왁스 세차용품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글을 시작하면서 말씀드린 것처럼 평소 셀프세차를 하는 분들에게 상당히 유용한 제품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세차 후 한층 더 광택나는 모습을 보고 싶은 분들에게 더더욱 추천할만한 녀석이라 생각됩니다. 특히, 자동차용품 전문 매장이 아니더라도 일반 마트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는 제품이라 좋은거 같더군요.
참고로, 저 같은 경우 이 제품을 지금까지 수 차례 사용해봤는데요. 항상 만족스러움을 느낄 수 있었네요. 이 글은 여기까지 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