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일터를 자랑하자!'

고용노동부가 일하고 싶은, 일할 맛 나는 좋은 일터 사례를 찾습니다.


연간 1조원이 넘는 임금체불, 높은 산업재해율, 장시간 근로와 낮은 노동생산성 등 후진적인 근로문화와 관행을 선진화하기 위해 「좋은 일터 만들기 프로젝트」를 추진 중인 고용노동부는 좋은 일터 사례를 발굴하고 널리 알리기 위해 「우리 일터를 자랑합니다」공모전을 개최합니다.

5월 12일부터 10월 31일까지 총 6개월 간 진행될 이번 공모전은 좋은 일터 사례들을 발굴하여 방송 프로그램과 ‘좋은일터 만들기 프로젝트’의 모바일 홈페이지 등에 소개할 예정입니다.

근로자, 사업주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신이 다니는 회사가 좋은 일터인 이유를 체험 수기 형식으로 상세히 작성, 이메일(moel_workplace@nate.com)을 통해 응모하면 됩니다.
매월 우수작으로 선정된 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5만원권을 지급하며 연말 최우수상으로 선정된 1명에게는 300만원, 우수상 2인에게는 각각50만원의 상금을 지급합니다.


공모전 내용

응모자격 : 대한민국 근로자 등 누구나
공모분야 : 글짓기, 포토에세이 등 자유로운 형식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 (moel_workplace@nate.com)
접수기한 : 2011년 5월 12일 ~ 10월 31일 (매월 우수작 시상)
결과발표 : 2011년 11월 말 고용노동부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통보

시상내역

월간 우수작 : 매월 00명,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매월 10일경 전월의 우수작 선정)
참여상 : 매월 000명, 3,000원 상당의 기프티콘 제공 (매주 응모작을 대상으로 참여상을 선정)
최종시상 : 최우수상 1인 300만원 상금, 우수상 2인 각각 50만원 상금


고용노동부 "우리 일터를 자랑합니다."공모전 개최

 고용노동부 좋은일터 만들기 사례공모전과 관련해서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 홈페이지 :
http://www.moel-workplace.net/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