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5주년 워너원 캐릭터 득템, 포탈맵 후기

얼마전 간단히 소개드렸던 것처럼, 인기 모바일 게임 가운데 하나로 오랜시간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모두의마블’이 신규 맵을 포함해 전에 없던 재미를 더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를 대표하는 것으로 워너원 콜라보와 새롭게 더해진 포탈맵을 꼽을 수 있을 듯 한데요.

이 글에서는 이와 관련된 내용을 간단히 소개를 해 드리려 합니다.

이미 아는 분들도 많겠지만, 이미 지난 7월말부터 S+ 워너원 캐릭터를 모으기 위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었는데요 8월 7일부터 3차 일정이 시작되었네요.

첫 시작 당시에는 카드가 잘 나오지 않고 소모되는 재화가 컸던 탓에 아쉬움을 말한 이들도 적지 않았던 것이 사실이나, 2차부터는 상당 부분 개선되었다는 평가를 받곤 했었는데요.

그래서 일까요. 저 같은 경우 이번 3차 일정에 맞춰 워너원 카드팩을 여럿 뽑아봤는데, 상당히 쉽게 카드를 얻을 수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카드팩을 통해 S 워너원을 대거 구할 수 있었는데요. 이를 오픈하는 것만으로도 보너스티켓이 주어지는데 이것만 모아도 S+ 워너원 선택 큐브를 바로 지급한다는 점에서 꽤나 유용함과 편리함을 맛볼 수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꼭 재화를 소모하지 않더라도 매일 플레이를 통해 S 워너원을 얻을 수 있다는 점도 알아두시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참고로, S 워너원 강다녤, 박지훈, 이대휘, 옹성우를 모으면, S+ 워너원 카드 획득을 위한 귀한재료가 4장이나 지급됩니다. 이런 부분도 잘 고려해 조합을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처럼 초반 대비 훨씬 수월해진 난이도(?) 덕분에 평소 그들의 팬이었던 분들이라면, 득템에 욕심을 내는 ‘굿즈’ 또한 나름 수월하게 노려볼 수 있어 좋은 기회로 작용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실제로 워너원 굿즈를 주는 타 프로모션 경우 거의 매진을 기록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여러 기회를 놓쳤던 분들이라면 모마에서 진행하는 이번 찬스를 잡아보는 건 어떨까 싶네요.

이와 같은 콜라보 덕분에 이슈가 되고 있는 모두의 마블은, 최근 새롭게 포탈맵을 포함하면서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 경우 플레이 방법 자체는 아주 간단해요. 특수 블록에 도착하면 포탈을 만들 수 있고, 턴이 지날 수록 통행료가 증가하는 방식을 보이는데요.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 전개 또한 간단하냐 하면 그렇지는 않습니다. 전략적인 묘미가 꽤 많이 녹아있거든요.

상대방과 자신의 위치를 적절히 고려해 포탈 설치 장소를 지정하는 것이 중요한데, 건설하기 / 보너스 게임 성공 시 원하는 곳에 즉시 랜드마크 건설 등과 같은 기능도 잘 활용하면 승리에 매우 유리한 위치에 설 수 있습니다.

참고로, 포탈맵을 진행할 때 알아둬야 할 내용도 여럿 있어요. 자사위가 더블로 나와서 특수지역에 도착했고 이 때 포탈을 설치하는 경우 더블 효과가 발동죄이 낞는 점, 파산과 독점 모두 가능한 맵이다 보니 이런 부분을 고려해 포탈을 생성하거나 건설을 하는게 좋다는 점, 통행료 면제 / 블랙홀 생성과 같은 행운 아이템을 착용하면 훨씬 더 승률을 높일 수 있다는 점 등을 대표적으로 말할 수 있겠습니다.

현재 → 공식카페를 둘러보면, 훨씬 더 많은 팁이 공유되고 있기도 하니 이런 내용들도 잘 챙겨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끝으로, 현재 모두의마블은 이 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요. 1판만 해도 1000 다이아가 주어지는 등 기회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이런 부분도 놓치지 않도록 하세요~

지금까지 익숙한 듯 새로운 즐거움을 전하는 모바일 게임 모두의 마블 최근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평소 모마를 즐겼던 분들이라면 바로 다시 시작해 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