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미리 신청하고 사은품 받자

삼성전자의 하반기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노트 시리즈의 차기작이죠. 노트9 공개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평소 이 녀석에 관심갖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미 쏟아져나온 다양한 정보를 통해 나름대로 해당 기기가 어떤 스펙과 특징 등을 가질지 가늠하고 계실거라 생각되는데요.

어느 순간부터 유출되는 소스들에 대한 정확도가 높아지면서, 발표 당일 소개되는 내용보다 이런 것들에 기대어 기변할 제품을 결정하는 분들도 적지 않게 보이고 있는데요.

갤럭시노트9을 마음에 두고 있는 분들이라면, 이미 사전예약과 관련된 정보를 눈여겨 보고 계실 것이라 생각되네요. 저 역시 그 중 한명인데요. 사실 수 없이 많은 관련 서비스가 있지만 빼놓지 말고 챙겨보면 좋을 곳 있어 소개를 드려볼까 합니다.

그에 앞서, 지금까지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갤럭시노트9은 여러가지 측면에서 종전과는 다른 특징을 갖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그 중심에 있는 것이 바로 ‘S펜’입니다. 그간 소문으로 돌았던 그대로 블루투스 기반으로 리모트 컨트롤 기능이 들어간다고 하거든요.

지난 3일(현지시간) 샘모바일에 따르면, 해당 단말의 것으로 보이는 리테일 패키지가 유출되었는데, 여기에 표시된 것을 보면 이 녀석은 6.4인치 디스플레이 크기에 1200만 화소 듀얼 카메라, 4000mAh 배터리 등을 갖습니다.

특히, 보여지는 제품은 128GB 용량의 모델인데요. 이에 대한 밸류팩도 유출되어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죠? 사진에 보시는 것처럼 AKG 헤드셋을 비롯해 다양한 액세서리가 제공되는 걸 알 수 있는데요.

Y50 헤드폰 경우 나름 준수한 평가를 받고 있어서 관심을 갖는 분들도 꽤 많이 보이는 모습입니다.

물론, 이런 부분 외에도 기기 자체가 보이는 배터리 용량 등에 대한 기대감을 보이는 이들도 있는데요. 관련해서는 아무래도 출시 후 실측된 테스트 결과가 나와야 정확한 것을 알 수 있겠지만, 용량을 보면 평타 이상은 충분히 기록하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을…

각설하고, 이와 같은 기능과 특징을 가지며 눈길을 끌고 있는 갤럭시노트9을 미리 사전예약해서 푸짐한 선물까지 얻고자 하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그런 분들이라면, 한국 소비자 평가 공식인증 업체로 회원 수만 80만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국대폰’을 살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웹사이트를 방문해 보면, 벌써부터 많은 이들이 참여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위에서도 말한 것처럼 상당히 많은 사은품들이 이목을 집중시킵니다.

개인적으로는 갤럭시노트9 공기계를 추첨해서 지급하는 부분이 유독 눈길을 끌긴 하는데… 이 외에도 삼성 노트북 5, 갤럭시탭S3 등도 포함되어 있으니 흥미가 가는 분들은 세세하게 내용들을 체크해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보라카이, 마닐라, 파타야, 다낭 등 누구나 한번쯤 여행하고 싶어 하는 곳을 다녀올 수 있는 상품권이 28명에게 지급되는 것도 마음에 드네요.

당연한 이야기지만, 이처럼 해당 채널에서 제공하는 것 외에도 제조사에서 준비하는 것들도 기본적으로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면서 내용들을 살펴보시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에 관심있는 분들이 미리 챙겨보시면 좋을 서비스를 소개해 드렸어요. 이번에 출시될 녀석으로 기변을 고민하는 분들이라면 눈여겨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