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카르마 각성 장비, 대보물 쿠폰 정보

여전히 세븐나이츠(이하, 세나)는 인기모바일게임으로 말하는데 무리가 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만큼 담고 있는 콘텐츠를 비롯해 이용자에게 어필이 되는 지점이 많다는 의미가 될 텐데요. 최근 가장 크게 다가오는 건 새로운 업데이트를 통해 제공되는 각성 영웅 등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현 시점을 기준으로, 이런 의미에서 가장 핫한 녀석은 단연 ‘카르마’일 겁니다. 보는 이들의 뇌리에 강하게 박힌 병맛(?) 광고 덕분에 어쩌면 더더욱 그렇지 않나 싶은데요.

이른바, 장문복 CF 영상이 그것인데요. 한 글자 정확히 말하면 자음 하나가 바뀌었을 뿐인데 이렇게 다른 느낌을 전한다는게… 어떤 의미에서는 놀랍기까지 하네요 ^^

 
 

혹시 여지껏 이를 접하지 못한 분들이라면, 위의 것으로 한번 감상해 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각설하고, 아무래도 런칭 후 꽤 시간이 지난 서비스인 만큼 매번 그 어떤 업데이트 등이 있을 때면, 세나는 신규유저와 복귀유저까지 커버하는 흥미로운 내용들을 상당 수 포함하곤 하는데요. 이번에도 역시나 마찬가지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네요.

대표적으로, ‘엘리시아의 용사 사관학교’ 등을 말할 수 있을 텐데요. 처음 게임에 접속하면 메뉴 구성이 상당히 간결해져서 뭔가 허전한 기분도 드실텐데, 1단계를 클리어하고 나면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원래(?)의 구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주어지는 버프 또는 아이템 등이 상당한데요. 이번에 다시 혹은 새롭게 세나를 플레이 한다면 이건 절대 놓치지 않도록 하심이 좋겠습니다.

또, 출석만 하더라도 빵빵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데요. 5일, 12일 등에는 6성 스페셜 영웅이 주어지기도 하네요. 개인적으로 마지막에 주어지는 5성 수호자의 불사 반지가 심히 땡기는데… 필히 얻도록 해봐야겠습니다! 어지간해서는 구하기 힘든 아이템이니 말이죠.

본론으로 돌아와, 한동안 소문이 돌기도 했었죠. 카르마가 드디어 각성되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 이 녀석이 없었는데 이번에 6성으로 얻을 수 있었던 만큼 곧장 ‘각성’까지 완료를 해 둔 상태인데요.

카페 등을 둘러보니, 역시나 새로운 각성 영웅에 대한 장비 정보 등이 발빠르게 공유되고 있더군요. 매번 그렇듯 의견이 분분하긴 하지만 대체로 ‘약약생생’을 권하는 이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방덱으로 이 녀석을 활용하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이런 세팅도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덧붙여, 방덱을 기준으로 카르마를 이용한다면, 카구라와 이 녀석을 바꿔주면 좋다는 의견도 다수 보입니다. 참고가 되시길 바래요~

덧붙여, 이번에 마법형 영웅 아탈란테가 추가되기도 했는데요. 이 녀석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 여기를 살펴보시면 도움이 될 거예요.

앞서도 잠깐 말한 것처럼, 지금 세나에서는 워낙 많은 보상을 지급하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영웅을 키우는데도 전혀 어려움이 없을 듯 하네요. 이런 기회를 잘 살려보세요~

끝으로, 매번 꽤나 화제가 되는 ‘대보물시대’, 시즌5라 해야 할까요. 또 다른 관련 프로모션이 시작되었습니다. 총 40종의 쿠폰으로 어마무시한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는데요. 아래는 현재 공개된 것 가운데 일부 정보예요.

아직까지 알려지지 않은 부분은 앞서 공식카페를 통해 체크하시면 쉽게 채워가실 수 있을 겁니다.

1. awakenkarma (각성의 조각 50개)
2. rinkarma (빛나는 아스드 광석 1개)
3.
4.
5. burningheart (빛나는달빛광석1개)
6. 3eyes3 (6성 영웅 소환권)
7. julysevenday (일반영웅 3옵소환권)
8. smileagain (영혼의 정수 500개)
9. powerstone (재련석 5개)
10. iwantruby (루비 50개)
11. hotsummer (5성 원소 선택권 1개)
12.
13. checkcheck (빛나는아스드광석1개)
14. karmaequip (각성 구사황 무기 선택권)
15. karmaseven (4성 스패셜 영웅 소환권 아멜리아,아탈란테 제외)
...
40. Pinafairy7 (피나)

이상으로 요즘 세븐나이츠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부분들을 간단히 짚어 보았습니다. 평소 이를 즐겼던 분들께 도움이 되는 내용이길 바래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