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X 가격 싸게 살 수 있을까? 할인팁!

아이폰 또는 안드로이드폰, 스마트폰을 구입할 때 흔히 고민하는 부분 가운데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업무를 위해 둘 모두를 쓰고 있긴 하나, iOS 기반을 메인으로 하는데는 꾸려둔 주변 생태계가 크게 작용함을 부인할 수 없을 것 같네요. 이처럼 각각의 이유로 자신에게 맞는 플랫폼을 선택해 이를 꾸준히 이어가는 분들 많을 텐데요.

이런 흐름을 가져오던 이라 할지라도, 지난해 애플이 아이폰 1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아이폰X’을 구하는데 있어서는 가격 측면에서 오는 부담을 가볍게 여기기 어려웠을 줄 압니다. 조금이라도 값이 떨어지면 고민해 보겠다 하던 분들도 여럿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그런 분들께 나름 도움이 될 만한 좌표가 있어 간단히 소개를 드릴 겸 하여 글을 정리해 봅니다.

우선, 아이폰x에 대해 먼저 살펴보도록 할까요. 해당 단말은 기존과 달리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 색상이 2가지 뿐입니다. 그렇다 할지라도 디바이스 자체가 전하는 디자인, 생김새에 전해지는 인상이 상당히 좋은 편이라 관련해서 오는 아쉬움은 크지 않다 하겠습니다. 물론, 이는 개인차가 있겠지만 말이죠~ 주변 지인 중에는 아이폰X 골드 또는 로즈골드 등이 없어서 안타깝다는 반응도... ^^;;


또, 흔히 말하는 ‘노치’에 대해 여러가지 이야기가 많은데요. 이 역시 호불호는 분명하다 하겠지만 실제로 쓰면서 크게 거슬리는 경험은 많지 않습니다. 화면부를 극대화하기 위한 선택이었다는 점을 감안하면 전혀 이해할 수 없는 선택도 아니고 말이죠.

저 역시 지난 11월부터 직구로 기기를 구해 지금껏 써오고 있는데요. 영상 콘텐츠 등을 볼 때도 몰입감을 해하거나 하는 건 드물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싶네요.

아이폰X에서 가장 주목받는건 ‘페이스ID’가 아닐까 싶습니다. 지문인식을 제거하고 새롭게 정착한 얼굴인식 시스템인데요. 어두운 공간 등 주변 환경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고 이를 활용할 수 있어 쓰임새는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다만, 지문인식과 함께 이 기능이 더해졌다면 더 유용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은 지금도 사라지지 않고 있네요.

듀얼카메라, 무선충전, AR 등 이 밖에도 이 녀석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접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예요.

이처럼 흥미로운 재주와 특징을 가진 애플 아이폰X, 하지만 앞서 말했던 것처럼 출시 당시 어마무시한 가격 탓에 부담스러운 제품으로 인식이 되곤 했는데요. 이제는 조금씩 그 어떤 답답함이 걷히는 인상입니다. 이에 알아두시면 좋은 서비스가 바로 지난 2013년부터 운영되며 여전히 신뢰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위메이크폰.

지난 글에서도 말씀드린 것처럼, 저 같은 경우 서브로 쓸 안드로이드 기기를 고민하며 이 곳을 종종 둘러보곤 하는데요. 보기 드문 사은품이 제공되는 것도 눈길을 끄는 지점입니다.

실제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한 이들의 후기가 공개되어 있어 나름 참고할 정보가 주어진다는 점, 직통번호를 따로 알려주는 전담 상담사 덕분에 업무시간 뒤에도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는 점 등도 인상적이더군요.

보시는 것처럼, 현재 이 곳에서는 iOS를 선호하는 분들께 워너비 모델이라 할 수 있는 ‘아이폰X’ 또한 다뤄지고 있어요. 시간이 흐르면 조금씩 조건에 차이는 있겠지만, 본문을 작성하는 시점에는 이미지와 같은 모습을 확인할 수 있네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좀 더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겁니다.

이를 구입하려는 입장에서 또 하나 주목하게 되는 건, 통신요금을 조금이라도 줄이기 위해 어떤 선택을 하는게 좋냐 하는 것일 텐데요. 공시지원금과 선택약정 중 후자를 선택하는게 좀 더 유리하다는 것이 일반적인 의견입니다.

이에 더해, 제휴카드를 활용하면 좀 더 많이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커뮤니티 등을 둘러보면 이런 정보를 나눔하는 분들도 적지 않던데, 이 서비스에서는 다음과 같은 혜택이 녹아 있습니다. 이 또한 잘 알아두시면 유용하겠네요.

지금에라도 아이폰x 가격을 조율해보고 자신의 상황에 큰 부담이 되지 않으면 구하려는 이들 적지 않을 줄 압니다. 그런 분들께 도움이 되는 내용이었길 바래요.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