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액션 로스트하바나 사전예약 소식

어떤 의미에서는 천편일률적인 느낌마저 들 정도로 특정 장르의 모바일 게임들은 엇비슷한 특징을 보이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이런 이유에서 차별화 포인트가 있음에도 뭔지 모를 아쉬움에 정을 붙이지 못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는데요.

그 무언가가 딱딱한 그리고 무슨 내용인지 알 수 없는 억지스런 스토리, 감성미 없는 그래픽 등에 있던 분들이라면 올 4분기 출시 예정에 있는 모바일 RPG ‘로스트 하바나’를 눈여겨 보심은 어떨까 싶습니다.

로스트하바나는 지난 CBT 당시에도 이런 부분이 매력으로 어필되며 적지 않은 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는데요.

이 녀석은 위에서 말했듯 감성적인 그래픽에 더해 유저의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캐릭터 조합 등이 특징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하는 재미 또한 쏠쏠하고 말이죠.

감성미가 돋보이긴 하지만, 전투에서 박진감에도 부족함이 없다는 평인데요. 필살기와 스킬 드래그 시스템이 주는 묘미가 상당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어요. 개인적으로 CBT를 경험해 보지 못해 아쉬움이 큰데 주변 지인들의 의견에 따르면 기대해도 괜찮을 것 같다는 느낌이…

이처럼 남다른 기대감을 안기는 로스트하바나는 현재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보상도 있어요~ 우선, 로스트하바나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사람에게는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코스튬’과 ‘무기 / 방어구 / 장신구 소환권’ 등 다채로운 아이템이 주어집니다.

한정판 코스튬의 경우 단순히 외형만 개성있게 꾸미는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각종 능력치를 높이는 기능도 하는데요. 이번 기회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다 하네요.

여기서 끝이 아니녜요. 카카오게임인 만큼 카톡 이모티콘 ‘그림일기 스페셜 에디션’도 선물로 주어집니다. 친구를 초대하는 경우에는 그 숫자에 따라 크리스탈도 차등 지급된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이런 부분도 놓치지 않으심이 좋을 것 같네요.

→ 로스트 하바나 사전예약 : 바로가기

끝으로, 아래는 로스트하바나의 콘텐츠 및 특징을 엿볼 수 있는 영상입니다. 한번 감상해보세요~

 
 

이 녀석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 카페톡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거예요. 로스트하바나를 기다리는 분들께 도움이 되는 내용이길 바래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