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30, 안드로이드 8.0 오레오 프리뷰 체험단 모집

픽셀2 시리즈를 시작으로 안드로이드 진영의 대표 제조사 또한 그들의 단말에 새로운 운영체제죠. ‘안드로이드OS 8.0 오레오(OREO)’를 먹이기 위한 준비가 한창인 모습입니다. LG전자가 하반기 선보인 V30 또한 발빠르게 관련된 움직임을 보이고 있는데요.

이미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그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현재 LG V30 안드로이드 OS 8.0 오레오(OREO) 프리뷰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기도 하네요.

LG OS 프리뷰 프로그램은, 기존 V30 이용자들이 신규 안드로이드 OS 업그레이드의 시험판을 사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데요.

그 네이밍에서 짐작할 수 있듯 소프트웨어 사용 과정에서 발생한 문제를 개선하여 더 나은 품질로 나아가기 위한 과정이지 완성된 OS가 배포되는 것이 아닙니다.

즉, 일부 앱이나 서비스를 사용함에 있어 오류를 겪거나 동작이 부정확할 수 있으며 공식 버전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음을 아셔야 하겠네요. 물론, 프리뷰라 해서 그저 이런 불편함을 계속해서 겪어야 하는건 아닙니다. 진행 과정에서 추가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개선 사항을 확인할 수도 있어요~

저 역시 안드로이드 오레오가 어떤 경험을 제공할지 궁금한 마음에 벌써 프로그램 참여를 신청해 둔 상태인데요. 과연 이를 통해 어떤 새로움 그리고 전에 없던 매력을 찾을 수 있을지 벌써부터 사뭇 기대감이 샘솟는 모습입니다.

참고로, LG V30 안드로이드 OS 8.0 오레오(OREO) 프리뷰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단말에 있는 ‘퀵 헬프’ 앱을 실행해 관련 배너를 클릭하고 가입을 신청하면 됩니다. 그럼 이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메시지가 전달되고 자동으로 업그레이드가 진행된다고 하네요.

오는 12월, 개선된 정식 OS로 업그레이드가 예정된 V30. 오레오를 먹은 해당 제품이 종전과 어떤 차이를 갖는지 조만간 다른 글을 통해 그 이야기를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V30을 보유하고 있고, 퍼포먼스 / 배터리 / 이모티콘 / 오디오 등 평소 안드로이드 8.0 오레오에 대한 호기심이 컸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해 보심도 좋을 것 같네요. 좀 더 자세한 정보는 →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