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이모티콘 얻을 수 있는 프렌즈팝콘 1주년 어워즈 정보

얼마전 모바일 퍼즐게임의 대표주자. 프렌즈팝콘이 1주년을 맞아 엄청난 스케일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개드린 바 있습니다. 당시 그 준비를 위한 과정이랄까요. 사전예약에 참여하시면 얻을 수 있는 보상 등을 이야기 하기도 했는데요.

드디어, 프렌즈팝콘이 1주년 업데이트를 적용하며 생일상 어워즈라 불리는 특별한 파티와 함께 다양한 재미를 더한 모습입니다.

아마 기억하시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지난 1주년 영상에서 ‘라이언’이 나름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어흥~)를 펼치며 다가올 내용들에 대한 기대감을 심어주기도 했는데요.

1주년 생일상 어워즈로 소개되는 것을 보면, 꽤 센스 넘치는 내용과 재미가 가득한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눈에 띄는건 대부분의 수상이 영화를 패러디하고 있다는 사실인데요.

 
 

위 영상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을테지만, 흔히 접하던 관련된 기념 이벤트와 달리 프렌즈팝콘은 최대한 많은 이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또 다른 묘미를 찾을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 인상적입니다.

신비한 프렌즈 사전(프렌즈 최다 수집상)을 비롯해 친구 초대 휘날리며(친구초대 최다 요청상), 상사 몰래 은밀하게 위대하게(오후 2시~6시 사이 최다 판수상), 60초 랭킹스맨(60초 랭킹전 최다 판수상), 하트 운반사(하트 최다 전송상) 등 네이밍에서 어떤 영화를 패러디 했는지 쉽게 짐작이 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이 녀석의 특징을 고려했을 때, ‘상사 몰래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가장 흥미롭게 재미를 안기는 듯한 느낌입니다. 감시(?)를 피해가며 즐기는 짜릿함이란 가히… ^^;;;

위에서 말한 것과 같은 어워즈의 갯수가 무려 13개. 이를 3주동안 매주 진행한다고 하니 총 39번의 다양하면서도 풍부한 기회가 프렌즈팝콘 이용자에게 돌아간다 하겠습니다.

아참. 그러고보니 이를 통해 뭘 얻을 수 있는지 말씀드리지 않았네요. 각 주제에 따라 1등에게는 보석 300개, 2등은 200개, 3등은 100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프렌즈팝콘 게임 내에서 각 어워즈별 순위 등을 체크할 수 있으니, 보석을 노리는 분들이라면 이를 살펴보며 플레이를 하시는 것도 나름 팁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이 뿐만 아니라, 표시된 3~5개 레벨만 클리어하면 한정판 구덕 이모티콘을 득템할 수도 있어요. 카카오톡을 이용하는 빈도가 높은 이들에게는 이 또한 놓칠 수 없는 선물이 아닌가 싶네요.

이모티콘은 플레이 하는 각 유저들의 상황에 맞춰 3 ~ 5 스테이지를 진행하면 되는 간략한 내용으로 획득할 수 있으니 이번 기회에 게임도 즐기고 이모티콘을 얻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모티콘과 함께 앞서 말한 어워즈 가운데 60초 랭킹스맨을 노리고 있는데요. 과연 순위권에 이름을 올릴 수 있을런지… 관련된 이야기는 차후 기회가 되면 다시 한번 하는 것으로 하고.

이상으로 캐주얼 모바일게임 → 프렌즈팝콘의 특별한 파티 1주년 어워즈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이제 막 관련된 내용을 접한 분들이라면 아직까지 기회가 많으니 포기하지 말고 바로 설치 및 실행해 도전해 보심은 어떨까 싶네요~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