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스톰, 우리동네 펜타스톰으로 관심 집중

LOL로 대표되는 꾸준히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장르가 있죠. AOS가 그것으로, 모바일 시장에서도 이를 표방한 녀석들이 꽤 많이 늘어났습니다. 그 대표적인 것으로 말할 수 있는게 ‘펜타스톰’인데요. 프리미엄 사전테스트 등 출시 전부터 많은 이들에게 기대를 받은, 그리고 여전히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이 녀석이 최근 색다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소식입니다.

네이밍에서 그 성격을 짐작할 수 있는, ‘우리동네 펜타스톰’이 그것인데요. 과연 어떤 내용으로 채워져 있을까요?

먼저, 9월 17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프로모션은 유저들로부터 신청을 받아 매주 월요일 발표되는 당첨팀에게 대회상금과 간식거리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신청은 매일 가능한데요.

이벤트 페이지를 살펴보면, 이번 행사는 크게 2개의 타이틀로 진행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BJ가 함께하는 동네 대전’과 ‘우리끼리 동네 대전’으로 나뉘는데요.

앞서 언급한 ‘BJ가 함께하는 동네 대전’은 친구 10명을 모아 참가신청을 하면 로이조, 보겸, 이상호 등 유명 BJ들이 신청팀이 요청한 시간에 지정된 장소로 가서 상금 50만원과 피자 3판 증정을 증정하고, 여기에 더해 실시간 중계까지 해 준다고 합니다. 관련 참가 영상은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되고요.

참고로, 특별한 장소 및 컨셉이 있으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소개되는 내용만 보더라도 여러모로 흥미로움이 더해지는데요. 최근 업로드 된 몇몇 영상을 보니 친목 도모는 물론 좋은 추억을 만드는데도 더 없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참고로, 영상을 하나 첨부합니다. 감상해보세요 ^^

이에 반해 ‘우리끼리 동네 대전’은 앞서 말한 것과 같이 역시 10명 단위로 신청을 받는데요. 당첨 후 플레이 영상 및 사진을 찍어 SNS에 올려 인증 받으면 동일하게 상금 50만원과 간식이 지급됩니다. 참가한 팀들은 스킨 랜덤 쿠폰 및 포지션을 알 수 있는 모자가 담긴 특별한 ‘패키지 박스’가 선물로 주어지기도 한다 하네요.

끝으로, 여전히 게임 내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펜타스톰. 그 중심에 정성호가 5인 셀럽을 패러디한 영상을 빼 놓을 수 없을 듯 한데요.

 
 

펜타스톰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더하고, 재미까지 느낄 수 있어 보는 재미가 쏠쏠하지 않나 싶습니다. 그나저나 싱크로율이 상당하네요 ^^;;

지금까지 펜타스톰 우리동네 펜타스톰 이벤트와 그 외 이 녀석에 대한 내용 몇몇을 전해드렸습니다.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