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일리움 사전예약, 대박 기회인 이유

모든 서비스가 마찬가지겠지만, 새로운 무언가가 더해진다는 소식이 전해지면 괜히 무언가 더 기대감이 샘솟는게 인지상정이 아닌가 싶습니다. 평소 인기를 얻고 있는 온라인게임에, 신규 캐릭터가 추가된다는 내용이라면 이런 기대와 관심은 더 크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메이플스토리가 요 근래 주목을 받는 이유 또한 이와 무관하지 않다 할 수 있을 겁니다.

최근 해당 서비스는 여름 시즌 노바(NOVA) 대규모 업데이트 4번째 콘텐츠로 ‘NOVA: 일리움, 광휘의 날개’가 공개했는데요. 여기에 새롭게 포함되는 캐릭터 ‘일리움’의 사전생성 이벤트가 진행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이 녀석은 마법사 캐릭으로, 자유자재로 비행하며 광범위한 공격을 펼치는 것이 특징이라 알려져 있는데요. 이를 사전예약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혜택이 문자 그대로 ‘대박’ 수준이라 더더욱 이목을 집중시키는 모습입니다.

과연 어떤 내용이길래? 우선, 이를 미리 만들어 두는 과정부터 살펴봐야겠죠? 관련된 진행은 전혀 어려움이 없습니다. 그저 게임에 접속해 일반적인 캐릭터 생성 방법을 그대로 따라주기만 하면 되는데요.

공격력과 기동성에 상당한 강점이 있네요. 개인적으로 가장 선호하는 스타일이라 그런지 더더욱 흥미가 높아지기도…

이렇듯 생성을 마친 일리움은 이미지에 표시되는 것처럼, 오는 10일 8시부터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다시 말해 9일전까지 이를 만들어두지 않으면 아래에서 말하는 대박 아이템을 얻을 수 없다는 의미가 되겠네요. 그러니 날짜를 잘 체크해 놓치지 않도록 하심이 좋겠습니다~

각설하고, 이번 프로모션의 메인 타이틀이 ‘메생역전’입니다. 즉, 메이플스토리 내에서 인생역전이 가능할 정도로 다양하면서도 많은 무언가를 얻을 수 있다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을텐데요.

공식 홈페이지에 담긴 내용을 보면, 이런 표현이 전혀 과언이 아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버프 스킬 자동사용, 메소 줍기, 이동반경 확대 스킬 등을 특징으로 하는 미니미요 펫이 지급됨에 더해 미라클 루시드 펫 3종 풀 패키지, 노바코인 100개, 일리움 데미지 스킨 등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있기도 하네요.

여기서 끝이 아니라, 도미네이터 펜던트 혹은 레전드리 앱솔랩스 장비 풀 패키지까지 득템할 수 있는 찬스가! 뽑기 운만 따라준다면 엄청난 캐릭터를 완성할 수 있을 듯 싶네요~

뷰티와 머니 부분에서도 메생역전을 노릴 수 있는 상자가 주어진다고 하니, 평소 이 녀석에 욕심을 갖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는 일은 절대 없어야 하겠습니다.

이미 파악하고 계신 분들도 많겠지만, 일리움을 만들고 나서 그 탄생 배경이 궁금한 분들도 많을 겁니다. 이는 총 3화로 구성된 메이플스토리 x 김다찌 작가의 콜라보 웹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데요.

간단히 요약을 하자면, 원래는 하나의 민족이었던 레프족. 그 어떤 음모에 의해 하이레프와 우든레프로 무리가 갈리게 되고…

신왕의 죽음을 계기로 두 무리는 전쟁을 치르게 됩니다.

수백년의 세월동안 이어진 전쟁의 끝에서 우든레프는 새로운 안식처를 찾아 숨어지내게 되는데, 그 무렵 찾게 된 새로운 희망. 그가 바로 ‘일리움’...

아~주 짧게 소개를 했는데요. 좀 더 자세한 내용은 → 그란디스-고대의 전쟁을 통해 직접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꽤 흥미진진해요~ ^^

이상으로 메이플스토리 일리움의 사전생성 방법과 그 탄생 배경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웹툰에서 다뤄진 세계관이 게임 속에서 어떻게 표현될지 사뭇 궁금해 지는데요. 차후 기회가 되면 그 후기도 블로그를 통해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신고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