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이슈에 화제 집중, 턴제RPG 개그판타지

얼마전 블로그를 통해 소개드린 신작모바일게임 개그판타지(일명 개판)를 기억하시는 분들 많을 겁니다. 물론 아직까지 정식으로 런칭이 된 것은 아니지만, 인기 개그맨 여럿이 자신의 캐릭터 자체를 부여하며 등장하는 것으로 제작발표회부터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는데요. 당시 코믹스러움이 강조된 티저 영상과 개그맨들의 공약이 화제가 되고 있다며 관련 내용을 소개드리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지난 글을 소개드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이번에는 위키트리 페이스북 페이지에도 전해진 개그판타지 메이킹 필름 관련 내용이 이슈가 되며 또 한번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네요. 과연 어떤 내용이길래 이처럼 주목을 받는걸까요?

아래는 박나래를 축으로 해 웃음을 유발하고 있는 바로 그 영상입니다. 한번 감상해 보세요.

 

누군가는 보는게 불편하다 할지 모르나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그녀의 이 제스쳐가 많은 웃음을 주는 것 또한 사실인데요. 개인적으로는 어느 상황에서건 화이팅 넘치는 모습이 참 인상적이네요.

이 영상은 박나래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소개되었는데요. 게시글이 올라온지 이틀만에 20.8천회 조회가 되었다고 하니… 그나저나 댓글 반응도 상당히 긍정적이네요.

글을 시작하면서 말씀드린 것처럼 이 영상은 130만명 이상이 좋아요를 한 위키트리 페이스북 페이지에도 소개되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공유 수만 해도 엄청나네요~

이처럼 많은 이들의 눈과 귀를 집중시키고 있는 개그판타지(개판)는 오는 11월 2일까지 ➥ 사전등록을 진행을 진행합니다. 전에 소개드린 것처럼 신청한 모든 이에게 다이아 2300개, 골드 300만개, 김준호 사기자 조각 30개를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이 밖에도 사전예약 100만 달성시 박나래가 진행하는 나래의 디제잉파티가 열리는 만큼 관련해서 흥미가 있는 분들은 링크를 참고해 참여를 하시면 될 것 같네요.

지금까지 개그판타지와 관련해 이슈가 되고 있는 내용을 전해드렸는데요. 해당 게임이 어떤 특징을 갖고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앞서 첨부한 링크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개판으로 일컫어지는 이 녀석이 과연 어떤 재미를 안겨줄지 벌써부터 궁금해지네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