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친추플러스로 20만 캐쉬백 받는 방법

단통법이 시작된 이후로 스마트폰을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으로 알뜰폰통신사와 알뜰폰요금제에 대한 정보를 여럿 소개드린 바 있습니다. 세컨폰 등을 만들어 쓰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될만한 정보들(반값 유심기변 등)과 함께 말이죠. 대표적으로 언급한 곳이 바로 ‘CJ헬로모바일’인데요.

본문에서는 단순히 해당 통신사가 선보인 서비스 혹은 상품에 대해 이야기를 하는 것이 아니라 이를 통해 실질적으로 누구나 누릴 수 있는 혜택에 대해 알려드리려 합니다. 아마 익히 관련 내용을 접해 본 분들도 계실 듯 한데요.

그 어떤 비용도 들지 않고 휴대폰을 가입하거나 할 필요도 없이, 단순 온라인 활동만으로도 누구나 일정 수준 이상의 OK캐쉬백 포인트를 얻어갈 수 있는… 상당히 구미가 당기는 ‘친추플러스’ 프로모션을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

헬로모바일 친구추천 친추플러스, 통신사추천하고 OK캐쉬백 얻기!

앞서 간단하게 언급한 것처럼 현재 헬로모바일에서는 꽤 신선하면서도 독특한 서비스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그 누구나 별다른 제약없이 그리고 어려움 없이 참여를 하고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게 특징인데요. 이는 소셜미디어(SNS), 커뮤니티, 카페 등에 링크를 알리고 이를 통해 누군가 접속을 하면 이익금을 얻을 수 있는 방식을 갖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좀 더 쉽게 이해가 되실 듯 싶네요. 홍보만으로도 최대 10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친구 유치를 하면 1명당 최대 8만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얻은 포인트는 차후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도 가능해요.

그렇다면, 이 프로모션에 참여 즉 ‘친추플러스 파트너’가 되는 방법은? 회원가입과 본인인증 과정이 있긴 하지만 등록 과정은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관련 계정이 이미 있는 경우에는 통합 관리가 가능한 부분이 있어 좀 더 수월하게 진행할 수도 있어요.

위 과정을 모두 마치면 보시는 것처럼 파트너코드가 생성됩니다. 이를 이용해 위에서 말한 것들을 진행할 수 있는데요. 살짝 제 고유링크를 알려드리자면… ^^;;

여기서 한가지 더 관심을 끄는건 이와 관련해 알아두시면 좋은 정보가 또 하나 있다는 사실입니다. 아래 이벤트가 그것인데요. 친추플러스 오픈 기념으로 10월 31일까지 아주 특별한 무료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바로가기)

먼저, 파트너만 돼도 헬로모바일 통신비를 2개월 동안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최대 10GB까지 쓸 수 있는 요금제도 그 대상에 포함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더 매력적이 아닌가 싶네요.

앞서 파트너코드를 확산함으로써 OK캐쉬백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말씀드렸는데요. 위에서 말한 기간까지 이를 진행한 이들은 3000포인트를 무조건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홍보포인트를 2배 더 획득할 수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끄네요. 더 많은 금전적 이득을 얻을 수 있는 만큼 링크를 어떻게 공유하는게 좋을지 고민하는 분들도 많을 듯 한데요. 헬로모바일에서는 이에 대한 방안도 여럿 제시(➥ 여기)하고 있습니다. 이를 확인해보고 자신의 환경에 적합한 것을 골라 쓰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네요.

블로그 등을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3번째 내용으로 다뤄지고 있는 배너를 활용하는 것도 방법이 되겠습니다. 아래는 그 샘플 가운데 하나입니다.

지금까지 새로운 개념을 담은 헬로모바일의 마케팅 및 서비스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단순 장삿속이 아니라 알뜰폰의 특성에 맞게 거품을 더 빼기 위한 노력이자 유통비 등 일부를 고객에게 돌려주려는 컨셉이 꽤 신선하게 다가오는데요. 이런 접근이 향후 헬로모바일의 행보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사뭇 궁금해지네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