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 프렌즈팝콘 for kakao 프리뷰

요즘 온ㆍ오프라인을 통틀어 가장 인기있는 캐릭터라면 단연 ‘카카오프렌즈’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를 적용한 제품 혹은 서비스가 시장에 나오기만 하면 화제가 되는걸 보면 말이죠. 최근 관련해서 가장 이목을 집중시키는 것으로 카카오게임 ‘프렌즈팝콘’를 꼽을 수 있을텐데요. 아기자기하면서 귀여움을 담고 있는 매력 덕분인지 사전예약 중인 이 녀석의 인기는 벌써부터 어마무시한 모습입니다.

그렇다면, 프렌즈팝콘은 과연 어떤 모바일게임일까요?

많은 정보가 드러난 것은 아니지만, 지금까지 알려진 것을 토대로 유추해보면 이는 많은 이들이 즐기는 퍼즐게임 형태를 갖는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오늘 새롭게 공개 된 이 플레이 영상만 보더라도 다양한 모드가 있음을 알 수 있는 상황이지요. 게임 이름이 알려진 후 공개된 첫 번째 플레이영상 ‘길 잃은 라이언.. 보고만 있을꺼얌?’에서는 새롭게 공개 된 영상보다 더욱 자세한 플레이 모습을 볼 수 있으니 한번 참고 해보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해당 영상과 함께 카카오게임 페이스북 자체에서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참고 해주세요 (➥ 출처)

‘라이언 구하기 미션’으로 알려진 해당 모드는 퍼즐을 맞춰 풀면서 라이언이 돌아갈 수 있는 길을 만들어주는 것이 골자인 듯 한데요. 단순히 같은 짝을 맞추는 것에 그치는게 아니라 또 다른 목표가 더해진다는 점이 더 큰 재미를 안겨줄 것으로 판단됩니다. 그나저나 다른 녀석들은 전부 머리(?)만 보이는데 라이언은 전신이 다 나오는 것도 독특하네요 ^^;;

위에서 말한 독특한 콘텐츠만 담고 있다고 해서 주목을 받진 않겠죠? 소개되는 내용에 따르면 이 뿐만 아니라 ‘고기가 탄다…탄다! 보고만 있을꺼얌?’과 ‘어둠이 무서워~ 보고만 있을꺼얌?’ 이라는 주제를 담은 짤막한 플레이 영상도 함께 공개가 되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상단에서 언급 한 것처럼 새롭게 공개 된 영상에서는 고기굽기 모드와 밤낮모드의 대략적인 플레이를 유추 할 수 있는 모습들이 보여집니다. 너무 빠르게 지나가는 까닭에 게임에 대한 이해는 직접 플레이를 해보아야만 비로소 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고기굽기의 경우 고기가 타기 전에 주변의 블록들을 맞추어 적절하게 뒤집어 주면 되는 것 같고, 밤낮모드의 경우 어두운 배경에 있는 블록들을 맞추어 밝은 배경으로 바꾸어 주면 되는 듯한 느낌이 드네요. 아마 제한시간이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

글을 시작하면서 현재 ‘프렌즈팝콘 for kakao’는 사전예약 중에 있다 말씀드렸는데요. 이에 참여하면 철수와영희 이모티콘, 보석 20개와 콘 3천개, 라이언 얼굴 쿠션 등을 득템할 수 있습니다.

단, 라이언 얼굴 쿠션은 자신이 초대한 친구 5명 이상이 사전예약을 신청해야 하고 그 중 100명을 추첨해서 제공됩니다.

➥ 프렌즈팝콘 for kakao 사전예약 : 바로가기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저 또한 이에 참여를 했는데요. 신청한 이의 숫자가 보이시나요?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음이 여지없이 드러나는 모습입니다.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으니 최대한 빠르게 신청을 해 두어야 하는게 포인트 입니다~

참가를 함과 동시에 이모티콘은 곧바로 주어지네요. 안들림, 어이가출 등 꽤 유용해 보이는 것들이 많은데요. 앞으로 카톡을 할 때마다 열심히 활용할 듯 싶습니다 ^^;;

지금까지 프렌즈팝콘 for kakao 프리뷰와 함께 현 시점에 알아두면 좋은 정보를 정리해 드렸습니다. 차후 정식으로 런칭이 되면 이 녀석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전해드리도록 할게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