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대회 게임페스티벌365 히든, 5회차 근황

블로그를 통해 여러차례 말씀드린 것처럼, 저 같은 경우 요즘 그 참여에 별다른 제약이 없어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얻고 있는 게임페스티벌365를 통해 ‘히든’을 꾸준히 플레이 중에 있습니다. 평소 즐기는 RPG 장르인데다가 게임성 측면에서도 제법 괜찮은 인상이 전해져 틈틈히 점수를 쌓아가고 있는데요.

게임페스티벌365에 이름을 올린 대회에 참여한 분들 가운데는 총 상금의 규모를 보고 이 녀석을 선택한 분들도 적지 않을 겁니다. 사실 저 또한 그 중 한명이었는데요.

그런데, 간혹 보면 게임 자체는 꾸준히 그리고 오랜 시간 플레이하는데 도대체가 득점이 오르지 않는다는 이야기를 하시는 분들이 제법 계시더군요. 게임페스티벌365 앱에서 현재 1위인 유저와 점수 차이 등이 그대로 드러나다 보니 더더욱 고득점 팁이 궁금해질 수 밖에 없을 듯 한데요.

여러차례 말씀드렸지만, 해당 대회에서 높은 점수를 얻기 위해서는 단순히 많은 시간을 들이기만 해서는 안됩니다. 정확하게 말하면 요령이 필요한데요. 게임 및 대회별로 배점표가 있다는 말씀을 드렸던거 기억하시나요? 이를 집중적으로 공략하시는 것이 핵심이라 하겠습니다.

물론, 배점표에 나온 내용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야 하는건 맞습니다. 하지만, 어떤 과정을 거쳐 요구되는 것을 얻을 수 있는가를 알고 나면 기존보다 몇배는 시간을 줄여서 더 많은 득점을 얻을 수 있어요~

예를 들어, 펫 영혼 조각을 얻게 되면 이를 통해 강화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이는 조각뽑기 혹은 약탈 등과 같은 시스템을 통해 좀 더 빠르게 구할 수 있습니다. 물론 한정된 수량이긴 하지만 말이죠.

효율만을 따진다면 다소 번거로움이 드는 과정일 수도 있지만, 히든 게임내 제공되는 주요 콘텐츠를 두루두루 이용하는 것도 의외로(?) 점수를 얻기 위한 아이템을 획득하는데 도움이 되더군요.

오픈 시간이 정해져 있는 월드BOSS전을 놓치지 않는 것도 나름대로 팁이 된다 하겠습니다.

5회차 배점표를 보면 레전드 아이템을 제작하거나 했을 때 점수가 꽤 높은 편인데요. 이를 위한 활동도 꾸준히 진행하시면 좋겠네요.

저 같은 경우 레전드 아이템도 얻고 여러가지 활동을 했음에도 이번 회차에는 개인적인 일들이 겹쳐 높은 점수를 얻는데 어려움이 있었는데요. 조만간 시작될 6회차를 위해 좀 더 콘텐츠별 팁들을 연구해봐야 겠네요 ^^;; 혹시나 좋은 정보가 있으시다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6회차에서는 과연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을런지… 다음 글에서 다시 한번 관련해 이야기를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