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혜택을 담은 T시그니처 요금제

일반적으로 스마트폰을 쓰는 이들이 ‘요금제’를 선택할 때면 데이터 제공량을 기준으로 절충이 되는 최저 금액의 것을 선택하실 겁니다. 하지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고객을 비롯해 다소 부담되는 가격일지라도 자신의 환경에 더 어울리는게 있다면 이를 이용하는 이들도 적지 않을텐데요.

SK텔레콤에서 선보인 ’T 시그니처(T Signature)’는 바로 이런 분들께 특히 매력적으로 다가서는 요금제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기본적으로 지원하는 데이터는 물론이고 그 외 부가적인 것들까지도 말이죠. 특히, 셀룰러 모델의 스마트워치와 해외여행 빈도가 높다면 더더욱 메리트가 크다 할텐데요.

프리미엄 고객을 위한 상품 ‘T시그니처’가 갖는 특징이 무엇이기에 이와 같은 평가를 받는걸까요? 지금부터 해당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찾는 분들을 위해 그 면면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T 시그니처 요금제, 높은 가격에도 주목받는 이유

해당 요금제는 크게 ‘클래식’과 ‘마스터’로 나뉩니다. 요금과 서비스에서 다소 차이를 보이는데요. T시그니처 클래식은 부가세 포함 월 8만8천원이 부과되고, 마스터는 월 11만원을 요합니다. ▼

음성과 문자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음은 물론 데이터 활용에도 거의 제약이 없는 모습을 보입니다. 월 제공량이 정해져 있긴 하지만, 이를 모두 소진하면 매일 2GB씩 추가로 주어지고 혹여나 이것마저 모두 썼다면 3Mbps 속도제어 속에 데이터를 계속해서 활용할 수 있거든요. ▼

여기서 끝이 아니라 ‘T시그니처’는 스마트워치 요금 즉 T아웃도어 요금제를 지원하고, T로밍 LTE 원패스(일 16,500원)를 연간 일정 기간 지원하는 특징도 갖고 있습니다. 만약 관련된 환경에 있는 분들이라면 이는 상당한 매력으로 작용함을 어렵지 않게 이해하실 수 있을 겁니다. ▼

위에서 말한 통신 관련 이점 뿐만 아니라 T시그니처는 ‘스마트폰 케어’ 측면에서도 유용함을 갖습니다. 가입 18개월 이후부터 잔여할부금 부담없이 최신 스마트폰으로 교체가 가능한 ‘프리미엄클럽2’가 제공되고, 무상으로 프리미엄 임대 서비스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요금제에 따라 임대 기간에는 차이가 있는데요. 이는 아래 도표를 참고하시면 확인에 도움이 될 듯 싶네요. ▼

이 외에도 T시그니처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은 스미싱, 피싱, 해킹과 같은 사고로 피해를 겪는 경우 최대 300만원까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프라이버시 보호에 유용한 050 안심번호 서비스가 제공되는데요. 혹시나 기존에 유료로 T안심콜을 쓰던 분들이라면 이제 무료로 그 필요성을 채우실 수 있겠네요. ▼

덧붙여, 얼마전 소개드렸던 ‘클라우드베리’ 용량도 업그레이드 해 활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끝으로, 해당 프로그램과 함께 누릴 수 있는 할인 제도를 언급하지 않을 수 없겠죠? T시그니처와 온가족할인을 붙였을 때 얼마나 요금 절감이 되는지 궁금해 하는 분들이 적지 않을 듯 한데요. 가족 합산년수가 30년 이상인 경우 30% 할인을 받게 됩니다. ▼

  • TB끼리 온가족 프리 / 온가족 플랜 중복가입 가능 (가족그룹 회선 수 인정)
  • 우량고객요금할인 중복 가입 불가
  • 선택약정할인제도 가입 가능
  • T끼리 온가족할인 제도 가입 가능 (가족 합산년수 20년 이상 월정액의 10%, 30년 이상 월정액의 30% 할인)

글을 시작하면서 이야기한 것처럼, T 시그니처 요금제는 자신의 생활패턴에 대입했을 때 최소한의 요금과 데이터 양을 따지는 분들께는 분명 어울리지 않는 면이 있습니다. 그만큼 부담되는 면이 큰 것이 사실인데요.

하지만, 소개드린 다양한 혜택들이 평소 꼭 필요했던 것이고 쓰임새가 높은 것이라면 이만한 매력을 가진 프로그램도 없지 않나 판단되네요. 실제로 이런 이유로 이를 선택하는 분들도 제법 되는걸로 알고 있고 말이죠.

SK텔레콤이 선보인 T 시그니처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찾는 분들께 도움이 되는 내용이었길 바래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