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게임 서든어택, 알아두면 좋은 정보

최근 서든어택은 방학 시즌을 맞아 수상한하우스라는 맵을 선보이며 많은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습니다. 꾸준히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아니었다 보니 이를 미처 즐기지 못한 이들은 아쉬운 마음을 토로하기도 하는데요. 그렇다고 해서 해당 게임이 현재 플레이할 만한 매력이 전혀 없느냐 하면 그렇지는 않습니다.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된 이벤트 덕분에 새로 시작하는 유저는 물론이고 오랜만에 다시 돌아온 이용자에게도 쏠쏠한 묘가 가득하거든요. 이 글에서는 관련된 내용들을 간단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앞서 말한 수상한하우스라는 맵이 요 근래 상당한 인기를 누렸는데요. 어떤 특징을 담았길래 이처럼 좋은 분위기를 끌어낸 것일까요? ▼

이는 물에 잠겨버린 웨어하우스 기반의 맵으로 참치, 상어, 연어를 비롯한 여러 종류의 수상한 생명체를 피해 플레이 하는 방식을 갖고 있습니다. 무작위로 생성되는 기포에 접근하면 앞서 말한 것들이 나타나는데 닿기만 해도 즉사해 이를 피해가며 적을 물리쳐야 하는 색다름도 보였습니다. 평소에 올라갈 수 없던 컨테이너 위쪽에서 전투가 가능한 점도 신선하게 다가왔고요.

여름 시즌을 맞아 나온 맵을 뒤로하고 이제는 일반적인 콘텐츠 위주의 플레이를 즐겨야 함에 씁쓸함을 갖고 있던 분들이라면 이제 아래에서 소개하는 내용들을 노리면 또 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

먼저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한 웰컴 패키지가 눈길을 끕니다. 오는 9월 29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것으로 블랙쉐도우 캐릭터 세트를 비롯 AK47 Death 등 다양한 선물이 주어지네요. ▼

최초 접속 후 7일 이내에 재접속을 하면 최대 5회까지 서든어택 적응에 필요한 여러가지 것들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어서 ‘9월 첫째 주 핫타임’이 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매일 단 한판만 완료해도 다양한 아이템이 주어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

여기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핫타임 게이지를 채웠을 때도 레이저 Gun, 9월 뽑기 코인, 핫타임 스페셜상자 등이 주어지는 모습입니다. PC방에서 서든어택을 즐기며 이를 채우면 더 많은 것들을 얻을 수 있네요. ▼

풍요로운 가을의 시작과 함께 다양한 아이템과 숨겨진 유니크 장비 등을 얻을 수 있는 퍼즐 뽑기왕 행사도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

그 보상 목록을 보시면 왜 흥미가 생긴다 했는지 짐작이 되실 듯 싶네요. ▼

클랜전 플레이 횟수에 따라 유니크 칭호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내용도 있는데요. 15판을 시작으로 사파이어 인식표, 퍼니수류탄 등이 주어지는군요. ▼

마지막으로, PC방에서 접속만 해도 9월 이달의 캐릭터 혜택이 기본 제공되고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면 영구제 무기까지 얻을 수 있는 점도 놓치지 말아야 할 부분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

지금까지 서든어택에서 진행 중에 있는 알아두면 좋은 정보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신규 및 복귀 유저는 물론 평소 이를 즐기는 분들에게도 제법 유용한 내용들이 아닌가 판단되네요. 관심있는 분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하세요~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