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MMORPG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프리뷰

리니지2 IP를 활용한 게임이 곧 그 모습을 드러낼 것이라는 소문을 꽤 오래전부터 있었지만 관련된 실체를 지금까지 확인할 수 없어 많은 이들이 아쉬운 마음만을 달래왔던 것이 사실입니다. 아마 리니지, 그리고 리니지2를 경험해 본 이라면 누구나 그렇지 않았을까 싶은데요. 지난 11일 서울의 한 호털에서 드디어 관련 서비스 즉 ‘리니지2:레볼루션’의 모든 것을 공개한 간단회가 열려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소개된 내용에 따르면 리니지2 레볼루션은 모바일 MMORPG 장르에 있어 '차별화', 원작의 감성을 계승하되 더 발전시킨 '고도화', 모바일 최적화를 통한 '대중화’에 초점을 맞춰 개발되었다고 합니다. 다시 말해 지금까지 겪어보지 못한 게임의 수준 등을 보여주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하는데요.

이는 단순히 리니지2 IP를 활용했다는 사실 외에도 언리얼 엔진4를 활용하여 높은 퀄리티와 모바일게임 최대 규모 오픈필드 등에서 어렵지 않게 엿볼 수 있는 대목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특히, 리니지2 레볼루션은 시공간 제약이 없고 모든 오픈 필드가 실시간으로 연동되는 것이 특징인데요. 실시간으로 파티를 맺어 거대한 몬스터와 전투를 펼칠 수도 있고, 이런 진행 중에 PvP가 가능한가 하면 한 지역에서 수백명 이상의 이용자가 함께 플레이를 즐길 수도 있다는 것이 넷마블측의 설명입니다. 개인적으로 티징 등에서 보여지는 영상을 보고 그 수준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는데요. 하루 빨리 직접 이를 경험해보고 싶다는 욕심이 샘솟고 있네요 ^^;;

 

앞서 리니지2 레볼루션이 원작 감성을 계승했다고 말씀드렸죠? 리니지2의 다양한 랜드마크를 모바일 내에서 구현했다고 하는데요. 혈맹과 군주가 그 대표적인 예로, 이 둘을 말하면 떠오르는 콘텐츠가 있죠? 대규모 공성전 또한 담아냈다고 합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오는 9월 중으로 리니지2 레볼루션 사전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라 하는데요. 앞서 소개한 내용들을 접하고 보니 어떻게든 기회를 놓치지 않고 빠르게 경험해보고 싶은 마음입니다. 참고로, 국내 정식 런칭은 10월 예정입니다.

정식으로 이를 즐길 수 있을 때 조금이나마 힘이 되는 아이템 등을 얻을 수 있다면? 이런 니즈로 인해 많은 이들이 사전등록에 참여를 하는 것이 아닐까 싶은데요. 리니지2 레볼루션에 관심을 두고 있는 분들이라면 ➥ 여기로 이동해 필요한 부분을 채울 수 있습니다.

200캐시와 무기강화주문서 5개, 100 웹머니 등이 주어지거든요. 이에 더해 구글사전예약에 참여하시면 10,000 게임머니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고 하니 이 또한 필히 등록을 해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앞서 첨부한 링크를 살펴보시면 좌측 사이드 메뉴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음을 확인하실 수 있을텐데요. 닉네임 선점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꼭 한번 둘러보시고 할 수 있는 것들을 미리 진행해두시면 차후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 공식카페에 가입한 회원 수에 따른 보상도 주어지니 미리 가입해두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지금까지 리니지2 레볼루션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들을 정리해 드렸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차후 후기 등을 통해 다시 한번 이 녀석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드리도록 할게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