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비전 헬로렌탈, 월분납으로 노트북대여 가능

얼마전 일본에 거주하는 지인과 대화를 나누면서 노트북(맥북)을 월분납으로 구입하는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접한 적이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그리 흔한 서비스가 아니라 꽤 인상적으로 느껴졌었는데요. 동일한 내용이라 할 수는 없지만 'CJ헬로비전'에서도 TV와 PC 등을 구입하려는 이들의 부담을 덜어주는 '헬로렌탈'이라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더군요.

헬로tv,헬로인터넷 등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1인당 2개 상품까지 적용이 가능한 프로그램인데요. 2015년 출시된 나름 최신형이라 말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 더 눈길을 끄는 모습입니다.

해당되는 품목은 크게 3가지 카테고리로 나뉘어 있습니다. TV, PC, 생활가전이 그것인데요. 아래 첨부한 이미지에 보이는 지원 대상 품목을 보시면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제법 최신 기종들로 구성되어 있어 유명무실한 여타 유사 서비스들과는 다소 차이가 있음을 아실 수 있을 겁니다.

3년이라는 기간동안 월분납이 이뤄지다 보니 총 렌탈료(36개월 약정)가 현 시점의 동일 제품 최저가 대비 다소 높게 책정된 경향이 있는데요. 분납 형태로 구입을 하게 되는 방식이다 보니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어느 정도 감수를 해야 할 것으로 보이네요.

총액을 따지면 아쉬움이 느껴진다 할 수도 있지만, 그만큼 지원받게 되는 혜택에는 강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삼성/LG 기사가 무료 배송 및 설치를 해주는데요.

기본 제공되는 1년 제조사 A/S에 더해 이후 2년 동안 고장이 나는 경우 CJ헬로비전과 계약된 보험사에서 수리비용을 보상해 줘 실질적으로 3년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단, 파손에 의한 보상은 제외되는 등 일부 제약 조건이 있으니 이런 부분은 홈페이지 내 소개 내용을 잘 살펴보시는 것이 좋겠네요.

혹시나 렌탈이라는 표현에 3년 뒤 반납을 해야 하는거 아니냐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듯 한데요. 완납 후에는 양도 없이 고객 소유입니다.

참고로, 헬로렌탈 전문상담원(1855-1020)을 통해 가입을 하시면 간편하게 모든 처리가 가능합니다.

앞서 PC 뿐만 아니라 TV와 생활가전도 렌탈이 가능하다 말씀드렸는데요. 각각에 해당되는 지원 품옥은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 TV

  • 생활가전

한편, 현재 헬로렌탈은 8월동안 PC 또는 TV를 렌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더해 1대 더 추가로 신청하는 경우 이용 요금을 10% 할인해주기도 한다고 하네요. 관련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CJ헬로비전 : 바로가기

마지막으로 아래는 요즘 대세남 가운데 한명이죠. 개그맨 김준현이 출연한 관련 영상입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한번 감상해보세요.

 

거듭 말씀드리지만 월분납으로 원하는 제품을 구할 수 있다는 점에서 메리트가 있긴 하지만 주의하셔야 할 점도 적지 않습니다. 아마 이는 대체로 상담 가운데 확인이 가능하실거라 판단되지만, 그래도 혹시나 모르니 중도 반납이 안되는 점, 개봉 후 변경이 안되는 점 등 자세한 내용은 상품 소개 페이지 등을 통해 반드시 확인을 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