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MMORPG 데빌맥스 사전예약 방법, 혜택은?

해외에서 인기를 얻으며 게임성을 인정받은 서비스가 국내에 런칭을 한다는 소식은 더 이상 낯선 이야기가 아닐 겁니다. 그 선례가 이제는 제법 많기도 하고 말이죠. 특히, 로컬라이징 작업을 통해 우리 환경에 어울리는 모습으로 런칭이 되면서 성공적인 행보를 보인 녀석들도 여럿 목격할 수 있었는데요. 이 글에서 다룰 '데빌맥스' 또한 향후 그 리스트에 포함될지 모르겠네요.

데빌맥스는 대만, 홍콩 등지에서 출시되자마자 인기 순위 1위, 최고 매출 2위 등을 기록하며 흥행 가도를 달린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놀랍게도(?) 이미 반년동안 국내 출시를 위한 준비에 있었다 합니다.

얼마전 공개된 프로모션 영상을 보면 캐주얼한 느낌의 캐릭터 등이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소개되는 내용에 따르면 4개의 직업군을 가진 캐릭터를 총 8가지 특징을 갖는 녀석들로 육성할 수 있다 해 더 기대감을 품게 합니다. 이 뿐만 아니라 방대한 스토리와 세계관, 귀여운 SD풍 캐릭터, 턴제 RPG 형식이 더해지며 그 재미를 높인다고 하는군요.

아래는 앞서 잠시 언급한 그 영상인데요. 4개의 직업이 어떤 것들인지 쉽게 파악이 가능하실 겁니다. 마치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느낌이라 더더욱 그 런칭이 기다려지기도 하네요.

 

이와 같은 특징을 담은 '데빌맥스'는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에 있는데요. 의외로 그 참여법을 잘 모르는 분들이 많은 듯 하더군요. 사실 애초에는 원스토어를 통한 과정만 가능했는데 지난 13일 저녁부터 관련 페이지가 새롭게 오픈되었습니다. ➥ 여기로 이동하시면 되는데요.

신규모바일게임 데빌맥스 사전등록에 참여한 분들게는 뽑기쿠폰, 만능마핵, 금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고 하니 차후 이를 플레이 할 계획인 분들이라면 미리 꼭 참여를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 공식카페에 가입한 분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신세계모바일교환권, CGV 주말권, 스타벅스 카페 라떼 등이 주어지기도 합니다. 데빌맥스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앞서 첨부한 카페 링크로 이동해보시면 도움이 될 듯 싶네요.

개인적으로도 모바일MMORPG 데빌맥스가 어떤 느낌을 전할지 벌써부터 궁금해지는데요. 차후 기회가 되면 그 후기 등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