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정벌 프리뷰, COC 닮은 웹게임 추천

묵직한 클라이언트를 설치해야 하는 녀석들과 비교했을 때 웹게임이 갖는 이점은 굳이 강조하지 않아도 될 듯 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그리고 빠르게 즐기던 것을 그대로 이어갈 수 있으니 말이죠. 지금도 많은 이들이 즐기고 있을 만큼 전세계적으로 붐이 일었던 모바일 게임 COC의 스타일을 웹게임에 접목한다면 어떨까요?

스마트폰과는 다른 스케일에서 클래시오브클랜과 비슷한 재미를 가진다고 상상해보면 그 기대감은 결코 작다할 수 없을 겁니다. 오히려 많은 이들이 런칭을 기다리게 되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천하정벌'은 바로 이런 기대감을 품게 하는 녀석으로 손색이 없는 웹게임이라 하겠습니다. 위에서 말한 것처럼 COC 스타일을 담고 있는데다가 한국과 중국의 역사를 대표하는 영웅들이 등장하면서 색다른 묘를 안겨주거든요.

위 이미지에도 소개된 것처럼 천하정벌은 영웅과 부대를 육성해 적군을 실시간으로 공격, 방어하는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를 표방하고 있습니다. 턴제의 지루함을 벗어던지고 실시간으로 상대를 공략하는 재미가 크다 하네요.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이 녀석에는 한국과 중국의 영웅들이 대거 등장합니다. 즉, 그들과 부대의 조합에 따른 다양한 책략이 전투의 승패를 뒤집는 신의 한수가 되기도 하는 묘미가 담겨 있는 것 또한 해당 서비스의 특징이라 하겠네요.

아래는 천하정벌 홈페이지에 소개되고 있는 실제 플레이 장면 가운데 일부입니다. 왜 COC 스타일이 녹아 있다고 했는지 쉽게 이해가 되실 겁니다.

성벽의 승급 등으로 좀 더 강한 도시를 만들 수도 있는 모습이네요.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무엇보다도 건물 배치가 상당히 중요하게 작용할 것으로 판단되는데요. 이와 관련해 또 다양한 팁이 공유될 듯 싶네요.

소개되는 내용에 따르면, 이 녀석은 중국에서 '웹게임 올해의 TOP10', '올해의 가장 인기 있는 게임' 등에 선정되며 게임성을 인정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더 그 출시가 기다려지기도 하네요.

현재 천하정벌은 국내에서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등록(➥ 바로가기)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VIP 2레벨이 되는 아이템과 용장 1레벨 여포, 200 금화 등이 제공된다고 하니 흥미가 생긴 분들은 바로 신청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아래는 천하정벌 프로모션 영상입니다. 감상해보세요.

 

지금까지 탄탄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독특한 구성을 갖춰 기대감을 품게 하는 전략시뮬레이션 게임 천하정벌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차후 기회가 되면 직접 즐겨보고 관련된 후기 등을 전해드리도록 할게요. 이 녀석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