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애플워치 전용 충전독 판매하나? 제품사진 유출

애플이 특정 제품에 쓰이는 액세서리를 통해 수익을 올리는 것은 더 이상 낯선 광경이 아닐 것입니다. 상당수의 이용자들에게 불만의 목소리를 듣고 있지만 필수로 쓸 수 밖에 없는 것들이 많아 금전적 부담을 안고 결국은 지출을 더하게 되는데요.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아이패드 프로만 하더라도 스마트 키보드와 애플 펜슬을 모두 구비하려면 30만원 이상이 더 필요합니다.

↑애플워치 전용 충전독 (사진:grobgebloggt.de)

이에 어떤 의미에서 보면 애플워치 전용 충전독을 자체적으로 판매하지 않는 애플은 상당히 낯설게 다가오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런데 지난 17일(현지시간) 각종 외신에서 전해지는 소식을 보면 이런 낯설음은 곧 사라질 것으로 보이네요.

독일 사이트(grobgebloggt.de)에 공개된 내용과 제품 이미지를 인용하며, 나인투파이브맥은 애플이 곧 애플워치 전용 충전독을 출시할 것이라 소개했습니다.

이 제품은 아래 이미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마치 CD(Compact Disc)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갖추고 있는데요. 가운데 부분은 마그네틱 충전부로 처리되어 일반적인 애플워치의 충전 방식 그대로 이를 이용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 전용 충전독 (사진:grobgebloggt.de)

다만, 워치OS2(watchOS 2) 업데이트 후 애플워치는 가로로 충전을 할 때 나이트스탠드 모드가 실행되면서 시간 등이 표시되는데요. 가운데 부분을 수직으로 세워 이 같은 활용을 더하며 충전까지 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네요.

현재 이 애플워치 전용 충전독이 언제 출시될지는 정확하게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하지만 소스에 따르면 이는 100달러 정도의 가격으로 애플 홈페이지 등에서 판매될 것이라 하네요. 참고로, 더 버지(The Verge)는 그리 머지않은 시점에 출시가 될 것이라 전망하고 있기도 합니다.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