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게임 천지를 베다 사전등록, 조조전과 함께 기대

블로그를 통해 여러차례 말씀드린 것처럼 각종 게임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소재 중 하나가 바로 '삼국지' 입니다. 그 만큼 익숙한 스토리지만 플레이를 하는 이들이 매력을 느낄만한 요소가 많다는 의미가 될텐데요. 그 흐름은 요 근래에도 크게 다르지 않은 모습입니다.

최근 사전예약 중에 있는 삼국지 기반의 모바일 게임을 보면 한빛소프트의 '천지를 베다' 와 넥슨의 '삼국지 조조전' 이 눈길을 끄는데요. 이 글에서는 그 중 천지를 베다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CBT 를 통해 시원시원한 액션성과 타격감 그리고 삼국지 본연의 영토 전쟁 컨셉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는데요. 일부 개선의 여지가 있긴 했지만 대다수의 유저들이 정식 출시가 기다려지는 게임이라는 반응을 보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난세를 평정할 단 한명의 군주, 군사 일만과 필적할 명장을 얻어라!' 타이틀에서 알 수 있는 것처럼 천지를 베다는 관우 등과 같은 특정 장수를 중심으로 스토리가 진행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단순히 삼국지연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자신의 캐릭터를 키워나가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영웅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부관 시스템', 영지를 번영 및 확장시키는 '영지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도 포함되어 있어 그 재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천지를 베다 공식카페에 공개되어 있는 게임 이미지 중 일부입니다.

개인적으로 삼국지 관련 게임을 워낙 좋아하다 보니 이 녀석(?)에 대한 기대 또한 큰 편인데요. 최근 그 기대감을 더 부풀게 하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네요.

➥ 천지를 베다 사전등록 : 바로가기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지난 3일부터 천지를 베다가 사전등록을 시작했습니다. 위ㆍ촉ㆍ오 중 원하는 나라를 선택하고 휴대폰 번호를 입력함으로써 신청을 완료할 수 있어요.

아래는 해당 페이지에 소개되고 있는 프로모션 영상입니다. 한번 감상해보세요.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정식 출시와 함께 게임을 원할하게 풀어갈 수 있는 다양한 동시에 풍족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우선,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신청 완료시 추첨을 통해 구글 키프트카드 10만원을 지급하고, 참여자 전원에게 프리미엄 부관 뽑기 카드 1장과 보옥 50개를 선물로 줍니다.

게다가 카카오톡,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에 사전등록 소식을 공유하면 최대 보옥 30개를 획득할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공식카페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100분에게 보옥 30개씩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천지를 베다' 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전원 20,000 금화를 얻을 수 있어요.

해당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 여기)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글을 시작하면서 말씀드린 것처럼 CBT 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호평을 받은 녀석인만큼 그리고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소재의 게임인만큼 정식 출시가 벌써부터 기다려지네요. '천지를 베다' 에 관심을 두고 계신 분들이라면 사전등록에 참여해 차후 좀 더 수월하게 게임을 풀어가 보세요.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