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개없는 선풍기 윈드앰프 AF1010

일전에 블로그를 통해 소개해 드렸던 날개없는 선풍기 윈드앰프 AF1010 기억하시나요? 나날이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선풍기를 이용하는 빈도가 많아지고 있는데, 아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이 또한 제법 신경이 많이 쓰이는 골칫거리라 할 수 있을 겁니다.

저 또한 마찬가지 입장이라 되도록 선풍기는 아이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두며 쓰곤 했는데요.

윈드앰프 AF1010 은 날개가 없어 앞서 언급한 측면에서의 안정성이 충족되는 것은 물론 실생활에서 꽤 쓰임새 좋은 유용함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윈드앰프 AF1010 후기, 직접 사용해보니

이 녀석을 이용하면서 가장 좋은건 역시나 위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날개가 없기 때문에 아이가 노는 옆에 두고 쓰더라도 크게 부담이 없다는 점입니다. ▼

예전 같으면 곁에도 못가게 하느라 진땀을 빼거나 아이 손이 닿지 않는 위치를 잡느라 번거로움이 컸을텐데 이제 그런 불편함이 싹 사라졌네요.

아무리 날씨가 무덥다 해도 자칫 선풍기를 틀고 자면 아이가 감기에 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

그렇기 때문에 윈드앰프 AF1010 의 초미풍 모드는 잠자리에 쓰기에도 안심이 되는 기능이라 좋더군요.

특히, 아래에서 다시 이야기하겠지만 리모컨을 통해 쉽고 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는 부분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여담이지만 예전에 이용하던 녀석은 아이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두느라 그리고 새벽녁에 전원을 끌때면 자리에서 일어나야 하는 불편함도 있었는데 이젠 이런 번거로움이 사라졌네요 ^^ ▼

또한, 날개가 없다보니 틈틈히 제품을 청소할 때도 간편함이 돋보이더군요. ▼

참고로, 사각프레임 안쪽은 기본적으로 정전기가 생기지 않아 먼지 유입이 적다 하는데요. 이 부분의 청소는 에어스프레이를 이용해주면 된다고 합니다. ▼

마지막으로, 수동으로 조작을 해야 하는 부분이 살짝 아쉽긴 하지만 상하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는 점도 실생활에서 쓰임새를 높여주는 기능으로 다가왔습니다. ▼

직접적으로 수치를 측정할 수는 없었지만 최대풍속 모드라 해도 일반 선풍기의 절반 수준 밖에 안되는 전력소모량 또한 날개없는 선풍기 윈드앰프 AF1010 의 특장점으로 꼽을 수 있겠습니다.

지금까지 윈드앰프 AF1010 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선풍기 본연의 성능에서도 부족함이 없고 안정성은 물론 금전적인 부분에서의 부담 또한 줄여주는 것이 꽤 인상적인 제품이라 생각되었는데요.

혹시 날개없는 선풍기 제품군을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후보군에 두고 살펴보시는 것도 나쁜 선택은 아닐 것 같네요.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