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 X 요세미티 본격 지원, 드랍박스(Dropbox) 클라이언트

최근 OS X 요세미티(Yosemite) GM 후보 버전이 연이어 등장하면서 각종 앱 및 클라이언트 또한 이를 지원하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는 모습입니다.
많은 분들이 활용하는 드랍박스(Dropbox) 같은 경우 10월초부터 이미 베타 버전을 시작으로 Mac OS X 요세미티에 대응하기 시작했는데요. 

하지만, 베타 버전인만큼 완벽한 모습은 아니었습니다. 예를 들어, 드랍박스 하위 폴더 디자인 중 일부 특히 카메라 업로드 폴더가 여전히 예전처럼 표시되는 문제가 있었는데요.

New in 2.11.25
Updated Camera Uploads folder icon for Yosemite
Fixed Copy Link context menu option from the toolbar
More Finder integration bug fixes

New in the 2.11 series
Rewrite of the Windows & Linux UI. (1)
File identifiers. (2)
Windows long path support. (3)
New Linux headless setup flow.
Faster uploads for small files.
Updated splash screens.
New Finder icon overlays.
New Windows notification area icons.
[Dropbox Forums]

최근 2.11.25 버전을 통해 이런 문제점을 해결했다고 합니다. 물론, 이 외에도 여러가지 변화점이 있는데요. 위 내용을 참고하시면 어떤 변화가 있는지 쉽게 이해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되네요.

미리 OS X 요세미티를 설치해서 활용하면서 드랍박스를 애용하는 분들이라면 이를 미리 적용해보시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듯 싶네요. 물론 아직까지 정식 버전의 클라이언트가 아닌만큼 차후에 진행하셔도 무방하긴 합니다.

➥ Dropbox Forums : Dropbox 2.11.25

마지막으로, 2.11.25 버전의 드랍박스 클라이언트를 설치하고자 하는 분들은 위 링크를 이용하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