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세상을 전하고 싶다면, Life’s Good with LG 헌혈캠페인

이미 아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Life’s Good with LG 헌혈캠페인' 은 지난 2010년부터 LG전자에서 진행해 온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입니다.
위 사진에도 소개되는 것처럼 임직원이 헌혈을 하면 LG전자가 1만원을 기부하고, 일반 고객이 소셜채널로 참여하면 1천원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데요. 

이렇게 모인 기부금은 신경모세포종 환자인 하랑이와 민주에게 전달될 계획이라고 합니다. 안타까운 사연을 여러번 소개하는건 오히려 당사자에게 너무 큰 아픔이 될 것 같아 하랑이와 민주의 사연은 별도로 소개하지 않겠습니다.

하랑이와 민주를 위한 치료비 모으기!!

1. SNS를 통해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 주세요!(참여 1건당, 1천원)
  - 소셜미디어를 통해 참여해 주세요! 응원 댓글만으로도 치료비가 모입니다. ^^!

> 블로그 : social.lge.co.kr
> 페이스북 : facebook.com/theLGstory
> 트위터 : twitter.com/LGElectronics

저 또한 한 아이를 키우는 부모의 입장이라 그런지 이런 캠페인을 보고 있으면 그냥 넘어갈 수가 없더군요. 꼭 자녀를 둔 부모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같은 마음이 아닐까 싶은데요. 

소셜미디어(SNS) 계정을 가진 분들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만큼 이를 계기로 어린 아이들에게 여전히 세상은 따뜻하다는 것을 전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단 1분이면 하랑이와 민주를 도울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로 희망의 치료비를 선물해 주세요!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