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ed by K 캠페인, K시리즈의 특별함?!

보통 자동차 광고를 보면 그 디자인과 성능에 대한 이야기가 주를 이루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사실 고객 입장에서 특정 자동차에 관심을 가질 때 가장 많이 보게 되는 것이 바로 이런 부분이기도 하고 말이죠.
그런데 너무 일률적이라는 아쉬움이 있죠? 뭔가 차별화를 꾀하는 모습을 보여줬으면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요. 

이와 비슷한 생각을 하셨던 분들에게 꽤 흥미가 생길만한 캠페인이 현재 기아자동차 K시리즈를 통해 준비 중에 있습니다. 바로 'Designed by K' 캠페인인데요. 단순한 자동차의 소개보다는 일상, 문화, IT 등과 접목하여 K 시리즈만의 특별함을 전하는 것이 목적이라 합니다. 

현재 홈페이지를 보면 관련된 콘텐츠가 여럿 소개되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이 중에서 어떤 한가지 콘텐츠가 상당히 눈길을 끌더군요.

이에 지금부터 간단하게 기아자동차 K시리즈 홈페이지를 소개하면서, 제가 인상깊게 접한 콘텐츠를 하나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아자동차 K시리즈, 가장 스마트한 순간은 언제?

> K시리즈 홈페이지 : http://kseries.kia.com/

위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시면 아시겠지만, K시리즈를 세분화하여 젠틀맨 리포트(K7), 프로페셔널 리포트(K5), 스마트 리포트(K3)로 각각의 주제에 부합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

K5 프로페셔널 리포트에서 소개되고 있는 소셜 다이닝(Social Dining) 등이 많은 분들의 추천을 받는 콘텐츠인데요.

저는 그 중에서도 K3 스마트 리포트에서 전하는 '폰 스택 게임(Phone Stack Game)' 의 메시지에 공감이 많이 가더군요. ▼

아래 유튜브 영상이 바로 폰 스택 게임(Phone Stack Game) 콘텐츠입니다. ▼

 

'어쩌면 스마트폰을 내려놓고 눈 앞의 사람에게 집중하는 순간이 가장 스마트한 순간일지도 모른다' 라는 메시지에 어찌나 공감이 되던지... ▼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콘텐츠를 모두 살펴본 결과 소셜 다이닝에 이어 2번째로 많은 추천을 받은 녀석이더군요. 저 말고도 이 콘텐츠 및 메시지에 공감하는 분들이 꽤 많으신 모양입니다 ^^

전해지는 내용을 보면 기아자동차 K시리즈는 글을 시작하면서 언급한 것과 같은 일률적인 광고에서 벗어나 온라인, SNS 등을 활용해 Designed by K 캠페인의 콘텐츠를 중심으로 공감을 이끌어 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소셜다이닝, 폰 스택 게임 등과 같은 콘텐츠를 보고 있자니 제법 좋은 선택 및 움직임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람들에게 차별화된 느낌도 확실히 새겨줄거 같았고요. 

아직까지는 홈페이지가 준비 중에 있다보니 다소 부족해 보이는 경향이 있는데요. 이 부분은 곧 알찬 내용들로 채워지지 않을까 싶네요.

기아자동차에서 새롭게 진행하는 Designed by K 캠페인, 이 독특하고 신선한 발상이 앞으로 K시리즈의 행보에 어떤 영향을 끼칠지 자못 궁금해집니다.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 본 소개 콘텐츠는 기아자동차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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