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5, CJ알뜰폰에서도 동시 출시되다

지난 11일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갤럭시S5 가 전세계에서 동시 출시 되었습니다. 물론, 국내에서 SKT 를 통해 먼저 선보이긴 했지만...
그런데, SK텔레콤을 통해 갤럭시S5 가 미리 출시된 소식 이상으로 갤럭시S5 와 관련해 흥미로운 내용이 전해지고 있더군요.

바로 알뜰폰 사업자 헬로모바일에서도 삼성 갤럭시S5 를 동시에 접할 수 있다는 것이 그것입니다.

지금까지 알뜰폰 시장에 선보인 스마트폰 제품들을 보면 가히 파격적이라 할 수 있는 소식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렇다보니 갤럭시S5 출시와 동시에 헬로모바일 등 알뜰폰 시장에 대한 호기심을 갖는 분들도 많이 보였는데요. 요금제라던지 통화 품질 등에 대해 궁금증을 갖는 분들이 많더군요.
사실 저 같은 경우는 지인이 헬로모바일을 통해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다보니 저렴한 요금제 등 관련 정보를 간단하게 들은 적이 있는데요. 의외로 알뜰폰에 대한 오해가 부정적인 이미지를 심고 있는 경우도 많더군요.

이에 이 글에서는 CJ알뜰폰 헬로모바일을 기준으로 MVNO(알뜰폰)에 대한 정보를 간단하게 소개해 볼까 합니다.
 

CJ알뜰폰 갤럭시S5 번호이동 가능해, 알뜰폰 특장점은?

▼ 우선, 아래는 헬로모바일 서비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단말기 중 일부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갤럭시S5 를 비롯해 올해 출시된 LG G Pro2 등도 보이네요. 

▼ 사실 '알뜰폰' 에 대한 내용을 잘 접해보지 못한 분들이라면, 흔히 말하는 관련 정책 등 자세한 정보를 얻을 방법이 없어 오히려 소비자가 손해를 보는 부분이 많은거 아니냐고 생각하시는 경우도 있을텐데요.

엄연하게 따지면 그렇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많인 분들이 이용하시는 '뽐뿌' 같은 곳에서도 헬로모바일 정책 등 다양한 정보를 쉽게 접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적으로 헬로모바일이 갖는 가장 큰 장점이라면 단연 저렴한 요금제가 아닐까 싶은데요.

여전히 LTE 보다 3G 를 선호하는 분들도 많죠? 아무래도 빠른 속도보다는 좀 더 저렴한 통신요금을 기대하는 분들이 그럴텐데요.

CJ알뜰폰 헬로모바일의 3G 요금제를 살펴보면 기본료 0원의 완전할인 요금제 외에도 저렴한 요금제가 제법 많습니다. 카톡 정도만 즐기는 어르신들을 위한 기본료 15000원의 헬로세이브 요금제 등이 대표적이라 하겠네요.

▼ 또한, 공기계나 중고폰을 구해 약정없이 그리고 위약금 없이 낮은 통신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는 유심 LTE 요금제도 눈길을 끕니다.

앞서 언급한 지인이 사용하는 요금제가 이것인데요. 저렴해서 좋다며 관련 내용을 소개해 주는데 엄청 열을 올리더군요 ^^;;

이 외에도 많은 분들이 알뜰폰에 대해 갖는 오해 중 하나가 통화 품질이 안좋다, 해외 로밍 같은 부가서비스 사용이 안된다 등이 있었는데요. 이 또한 사실이 아닙니다.
통화 품질의 경우는 KT 이동통신사망을 사용하기 때문에 그에 준하는 품질을 갖추고 있고요. 해외로밍 등도 가능해요~

▼ CJ알뜰폰을 어디서 구입할 수 있는지 궁금한 분들도 계실 겁니다. 아래에 소개된 것처럼 전국 모든 판매점에서 구할 수 있어요.

또 하나 헬로모바일에서 구한 단말기를 SKT ↔ KT 간에 번호이동하는 것이 가능한지 궁금해하는 분들도 많은 듯 한데요. 이 또한 문제없이 가능합니다. 

▼ 마지막으로, 아래는 CJ알뜰폰 관련 유튜브 영상인데요. 참고하세요~ 여담이지만 헬로모바일 모델이 이승기인가 보네요.

 

지금까지 CJ알뜰폰 헬로모바일에 대한 오해와 이에 대한 진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알뜰폰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부분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이번에 갤럭시S5 가 전세계 동시출시되면서 CJ알뜰폰에서도 구할 수 있게 된건 여러모로 시사하는 바가 크다 하겠는데요. 앞으로는 대부분의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출시와 동시에 알뜰폰 시장에서도 접할 수 있을 듯 하네요.

CJ알뜰폰 헬로모바일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는 내용이길 바래요. 이 글은 여기까지 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