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게임 추천,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

얼마전 『넷마블 파이러츠 트레저헌터, 전략성 돋보이는 대작게임 기대!』 포스트를 통해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 에 대해 소개해 드린 적이 있는데요.
FPS 와 AOS 게임을 섞어놓은 듯한 파이러츠 트레저헌터는 최대 8명이 팀을 이뤄 경기를 펼치는데 각 캐릭터의 특성을 적극 활용하는 액션 및 전략이 돋보이는 게임이라 말씀드렸었습니다.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의 캐릭터는 '공격형, 방어형, 스피드형, 탱거형' 으로 나뉘는데요. 비슷한 장르의 게임을 선호하는 분들이라면 쉽게 이해하실 수 있겠지만 이와 같은 캐릭터의 성격을 잘 파악하고 팀을 꾸리는 것이 상당히 중요하죠?

즉, 그렇기 때문에 캐릭터에 대한 이해가 게임을 즐기는데 상당히 중요한 요소가 되곤 하는데요.

이에 이 글에서는 지난 8일 파이러츠 트레저헌터에 새롭게 추가된 3종의 캐릭터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탱거형 캐릭터인 '에르난', 스피드형인 '이츠사', 공격형인 '에시앙' 이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지금부터 각 캐릭터가 어떤 스킬과 특징을 갖는지 좀 더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파이러츠:트레저헌터 캐릭터 3종 추가 - 에르난, 에시앙, 이츠사

▼ 먼저, 살펴볼 캐릭터는 '에시앙' 입니다. 위에서 잠시 언급한 것처럼 이 녀석은 공격형 캐릭터인데요.

홈페이지에 소개되는 능력치를 보면 체력과 공격력이 상당히 좋은 모습을 보이네요. 

▼ 에시앙은 근거리 무기인 대형도끼와 원거리 무기인 왕의 기관총 등을 활용하는데, '증오의 도끼, 복수의 함성, 고대의 악마' 와 같은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증오의 도끼는 일정 시간동안 에시앙의 근접 공격력이 상승하는 효과를 보이고, 복수의 함성은 적들을 이동 및 공격 불가 상태로 만들고 방어력을 감소시킵니다.

▼ 더불어, 고대의 악마 스킬은 일정시간동안 에시앙의 이동속도와 방어력이 상승하고 모든 무기가 탄약을 소비하지 않는 효과를 발휘한다고 하는군요.

▼ 아래는 파이러츠 트레저헌터의 공격형 캐릭터인 '에시앙' 의 소개 영상입니다. 참고하세요~

 

▼ 이어서, 탱커형 캐릭터 '에르난' 입니다.

능력치를 살펴보면 이동속도와 방어력에서는 다소 아쉬움이 보이지만 체력은 극강인 녀석인데요. 

▼ 창 형태의 무기를 주로 사용하면서 투척용 올가미를 보조무기로 이용하는 캐릭터입니다.

▼ 이동속도가 빨라지는 마법의 갑옷, 원거리 공격력이 대폭 상승하는 회전 투척, 창을 힘차게 돌려 회오리 바람을 일으키는 회오리와 같은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에르난이 과연 어떤 모습을 보이는지, 실제로 게임내에서는 어떻게 표현되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영상을 살펴보세요~

 

▼ 마지막으로, 빠른 이동속도를 특징으로 하는 스피드형 '이츠사' 가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이번에 추가된 3종의 캐릭터 중 난이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나는데요. 체력과 방어력이 낮은 수치를 보이긴 하지만 공격력과 이동속도에서 장점을 보입니다.

▼ 근거리형인 표범의 발톱과 원거리형인 사냥용 화살총 등을 무기로 이용하는데,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강력한 공격력을 보이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렇다보니 빠른 속도와 공격력으로 상대 진영의 캐릭터를 암살(?)하는데 유용할 듯 싶네요.

▼ 낮은 체력이 약점이다보니 이를 커버할 수 있는 '허브 연고' 스킬이 눈길을 끕니다.

참고로, 스킬 중에는 표범의 연고라는 것이 있는데요. 이는 근접 공격력을 대폭 상승시키고 자신이 바라보는 방향으로 순간이동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 파이러츠 트레저헌터의 이츠사 캐릭터 영상을 살펴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유튜브 영상을 감상하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위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역시나 빠른 속도가 압권이네요 ^^

지금까지 지난 8일 파이러츠 트레저헌터에 새롭게 추가된 3종의 캐릭터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글을 시작하면서 이 게임이 사이퍼즈, 카오스, 서든어택, 도타2 등과 같은 FPS 및 AOS게임의 성격을 고루 갖추고 있다 말씀드렸는데요. 방금 언급한 게임들이 대부분 많은 유저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만큼 파이러츠 트레저헌터도 많은 분들이 재미있는게임으로 추천하는 녀석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특히, 예전에 소개한 것처럼 언덕에 올라 적을 사냥할 수 있고 바다를 빠르게 건너 배후를 노릴 수 있는 플레이, 그리고 여러가지 탈 것의 존재 등이 주는 전략성은 파이러츠 트레저헌터를 기대하게 하는데 한 몫하는 요소라 하겠습니다.

하루 빨리 파이러츠 트레저헌터를 직접 플레이해보고 싶네요. 이 글은 여기까지 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