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배드 미니언 데이브, 말하는 미니언 데이브

최근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슈퍼배드 미니언 데이브, 일명 말하는 미디언 데이브 액션 피규어가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었었죠? 아이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뭐를 줄까 고민하던 차에 이 녀석이 눈에 들어와서 바로 구매를 했는데요.

사실 아이 선물이라는 명목하에 오히려 제가 더 기대를 하며 기다렸던 장난감이 아닌가 싶네요 ^^;;

본문에서는 슈퍼배드 미니언 데이브를 수령한 기념으로 간단하게 구매 후기 겸 리뷰를 남겨볼까 합니다.

참고로, 해당 제품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제법 계실 듯 한데요. 아마도 국내 모 마켓 등지에서 구매대행으로 판매하는 가격으로 이 녀석을 구입하자면 금전적으로 심히 부담이 되실 겁니다. 저 역시 블랙프라이데이때 올라온 가격(당시 $27.99)이 아니었다면 엄두도 내지 못했을거 같은데요. 

혹시나 관련 제품군을 구매하고 싶어 여기저기서 정보를 찾는 분들이라면 아마존(Amazon) 등을 유심히 살펴보면 도움이 될 듯 싶네요. 실례로 12월 17일 현재 아마존에서 슈퍼배드 말하는 미니언 스튜어트가 $24.99 에 판매 중[링크]이기도 하더군요.

슈퍼배드2(Despicable Me 2) 미니언 데이브 리뷰 / 후기

각설하고, 말하는 미니언 데이브 장난감을 살펴볼텐데요. 박스 개봉 등의 장면은 생략하겠습니다.

▼ 슈퍼배드2 말하는 미디언 데이브를 전체적으로 살펴 본 모습입니다. 이미지로 보면 꽤 작아보이는데요.

실제로 보면 아이패드 미니를 세로모드로 세웠을 때와 비슷한 크기입니다. 아이패드 미니의 세로 길이가 200mm 니까 얼추 어느 정도 크기인지 짐작이 되실 겁니다. 

▼ 전반적으로 실리콘 재질로 이뤄져 있어서 촉감은 그리 나쁘지 않습니다. 아이들이 만지고 놀기에도 미끄럽거나 하지 않게 되어 있네요.

모든 부분이 실리콘으로 된 건 아니구요. 바지 부분 등은 플라스틱 재질로 처리되어 있습니다.

▼ 이미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데이브의 눈동자는 사용자가 조작하는 방식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움직이는데요.

▼ 아래 이미지에서 보시는 것처럼 눈을 완전히 감기도 하고 게슴츠레하게 뜨기도 해요~

뿐만 아니라 좌ㆍ우로 눈동자가 움직이기도 하는데요. 좀 더 아래에서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 몸통 가운데 있는 포켓 부분을 누르면 데이브가 말을 합니다. 소개되는 내용을 보면 55가지 소리를 낸다고 하네요.

55가지 단어가 아니라 소리라고 표현한 이유는... 꼭 말만 하는게 아니라 웃음 소리, 방귀 소리 등도 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

▼ 말하는 미니언 데이브 한정판의 경우에는 팔 관절 부분이 아래처럼 처리되어 있지 않고 실리콘으로 덧씌워져 있죠? 개인적으로 이 부분은 좀 아쉽더군요.

▼ 말하는 미니언 데이브 한정판은 천으로 된 바지를 입고 있지만 이 녀석은 보시는 것처럼 그냥 플라스틱과 실리콘으로 처리되어 있습니다.

위에서 보이는 부분을 드라이버를 이용해 개봉하면 건전지를 넣을 수 있는데요. AA건전지 2개가 들어갑니다. 

▼ 말하는 미니언 데이브 뒷면 모습이예요~ 아주 심플하죠? ^^

▼ 머리를 잡고 좌ㆍ우로 기울이면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눈동자가 해당 방향으로 움직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익살스런 표정이 귀엽네요.

▼ 뒤로 제치면 크게 웃는 듯한 표정이 만들어 집니다.

▼ 입 안으로 손가락을 넣으면? 데이브가 뭐라고 말을 하는데요. 무슨 말을 하는지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 혹시 모르는 분들은 아래 영상을 참고해보세요~ 말하는 미니언 데이브 작동 장면을 영상으로 담아봤습니다.

 

아이를 위해 준비한 선물인데 오히려 어른들이 더 재밌게 가지고 논다는게 함정인 '슈퍼배드 미니언 데이브 - 말하는 미니언 데이브' 였습니다~ 워낙에 해당 캐릭터가 인기를 얻다보니 내년에는 관련된 영화(미니언즈)도 개봉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혹시나 저처럼 크리스마스 선물로 슈퍼배드2 미니언 데이브를 살펴보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이었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