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5.0 키라임파이, 넥서스5 와 함께 10월 출시?

차세대 안드로이드OS 인 안드로이드 5.0 키라임파이가 10월초에 출시될 것이라는 내용의 루머가 해외 IT 매체인 안드로이드커뮤니티에서 소개되고 있습니다. 

VR-Zone 에서 전해지는 내용에 의하면 안드로이드 5.0 키라임파이는 오는 10월에 출시될 계획인데 단말기 크기 및 스펙에 상관없이 모든 기기에서 원할하게 작동하도록 최적화가 잘 될 것이라고 하네요.

(AndroidCommunity) - it will have tons of optimizations across the board. Just like Android 4.1 Jelly Bean had project butter to smooth the OS, Key Lime Pie will heavily optimize the OS to run better on devices of all shapes, sizes, and specs.

안드로이드 4.1 젤리빈에서 보여준 '프로젝터 버터' 와 마찬가지로 한층 빠르고 부드러워진 모습이 예상된다고 하는데요.
512램과 싱글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디바이스에서도 부드러운 애니매이션 등 최적의 성능으로 작동할 것이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해당 루머에서는 지난 2011년 11월에는 새로운 안드로이드OS 와 함께 삼성 갤럭시 넥서스가 출시되었고, 2012년 10월에는 안드로이드 4.2 젤리빈과 함께 LG 넥서스4 가 출시되었는데... 이런 점을 고려해 봤을 때 2013년 10월에는 안드로이드 5.0 키라임파이와 함께 새로운 넥서스5 또는 모토 X폰이 발표되지 않을까 기대해 본다고 하네요.


☞ 안드로이드 5.0 키라임파이에 추가될 것으로 예상되는 기능으로 소개되는 내용이 꽤 많죠? 개인적으로는 제조사 업데이트를 기다릴 것 없이 구글이 발표하면 바로 업데이트를 할 수 있게 보완되면 좋겠는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기사 바로가기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