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플레이스테이션4 (PS4) 발표, 착한가격 호평

북미 최대 게임전시회 E3 2013 에서 최대 이슈는 단연 소니 '플레이스테이션4 (PS4)' 가 아닌가 싶습니다. XBOX 에 대한 아쉬움 때문인지 PS4 에 대한 관심이 상당했는데요.
8코어 CPU와 8GB 메모리 등 높은 스펙과 다양한 기능 등에 있어서는 어느 정도 흡사한 모습을 보였지만, 가격과 중고게임 거래와 관련된 부분에 있어 큰 차이점을 보이면서 PS4 에 대한 반응이 뜨겁습니다. 

XBOX ONE 의 가격이 499달러인데 반해 PS4 는 399달러, XBOX ONE 은 중고게임 거래에 제한을 두고 있는데 빈해 PS4 는 무제한이라는 점에서 차이를 보이는데요.
착한가격 등 덕분이랄까요. 발표현장에서는 기자들의 환호성과 함께 20초가 넘는 박수갈채까지 이어졌다고 하네요.

엔가젯(Engadget)에는 플레이스테이션4, 듀얼쇼크4, 조이스틱, PS4 Eye 를 실제 사용해보는 영상이 소개되기도 했는데요.

증강현실 도입 게임 플레이 장면 등 관련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동영상[출처]을 감상해보세요~

 

> 참고 : Let's take a closer look at the PlayStation 4, DualShock 4 and PS4 Eye (video)

☞ 한줄 덧 : 요즘 심히 콘솔 게임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데, XBOX 와 PS4 사이에서 고민을 하고 있던차에 PS4 로 마음이 확 기울게 되었네요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