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3 등장, 삼성 카자흐스탄 웹사이트에 갤노트3 공개되다?

갤럭시노트3 이 삼성 카자흐스탄 웹사이트에 등장했다는 소식입니다. 모델명이 SM-N9000 이라고 하는데요. 갤럭시노트3 외에도 갤럭시S4 줌(CM-C1010), 갤럭시탭3 10.1(GT-P5200) 등의 단말기도 등장했다고 하네요.

phonearena 에 소개되고 있는 삼성 카자흐스탄 웹사이트에 공개된 내용을 담은 이미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소개되는 내용에 따르면 삼성은 기존에 9월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에서 갤럭시노트3 을 공개하겠다고 했지만, 최근에는 6월 20일 런던 이벤트에서 공개될 가능성도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갤럭시노트3 스펙과 관련해 돌고 있는 소문을 취합해보면... 갤럭시노트3 은 5.99 인치 풀 HD 스크린, 쿼드코어 스냅드래곤 800 프로세서, 손떨림 보정기능을 탑재한 1300만 화소 카메라, 안드로이드OS 4.2.2 혹은 4.2 등을 탑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출처 : http://www.phonearena.com/news/Samsung-Galaxy-Note-3-shows-up-on-Samsung-Kazakhstans-website_id43606

☞ 한줄 덧 : 갤럭시노트3 와 관련된 이야기들이 후반기로 접어들면서 점점 많이 들려오네요. 스펙(사양)에 대한 소식을 접할 때마다 디스플레이 크기보다는 디스플레이 화질이 얼마나 개선될지 궁금해집니다.
또한, 갤럭시노트를 애용하는 분들이 가장 기다리는 기능 중 하나인 S펜을 활용한 기능에서 레이어 기능이 추가될런지도 관심이 가네요.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