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5일, 갤럭시S3 World Tour 2012 SEOUL 미디어데이 행사

 드디어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던 갤럭시S3 가 국내에 출시됩니다. 삼성전자 갤럭시S3 월드투어 서울 행사 일정이 공개됐는데요. 다가오는 월요일이죠?! 6월 25일 미디어데이가 열린다는 소식을 받았습니다. 개인적으로 꼭 참석해 보고 싶었지만 평일인 관계로 또 다시 잘해야 생중계 영상만 감상할 수 있을 듯 하네요 ^^;;;

 이에 따라 갤럭시S3 3G 모델은 행사 직후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미디어데이 행사가 20일전에 열릴 것이라는 소문도 있고 했지만 공개시점과 출시일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 여러모로 고민한 끝에 25일에 개최한다고 하네요.

 단, 갤럭시S3 LTE모델은 빠르면 7월 초에나 만나볼 수 있을 듯 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데이터무제한도 그렇고 여러모로 3G 모델에 더 애착이 가긴 하는데 갤럭시S3 는 LTE 모델도 사용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 혹시 구하게 되면 두 모델을 모두 구해서 리뷰도 진행해 보려고 합니다.

갤럭시S3 World Tour 2012 SEOUL 미디어데이 생중계

 혹시 직접 미디어데이에 참석해서 갤럭시S3 의 실물을 보고 싶거나 한데 물리적으로나 시간적으로 부담이 되는 분들이라면... 그래서 저처럼 생중계 영상으로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본 포스팅을 통해 갤럭시S3 미디어데이 행사 생중계를 감상해 보세요~

▼ 아래는 갤럭시S3 미디어데이 행사를 생중계하는 영상입니다.

 지금까지 관련 영상을 보셨던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국내에서 행사가 진행되기 전에는 다른 영상이 재생되니 참고하세요.

 미디어데이 행사가 진행되면 갤럭시S3 실물 외형(페블 블루, 마블 화이트) 및 스펙, 각종 기능 활용 동영상 등을 - 갤럭시S3 실물 리뷰, 외형 팝업플레이 등 사용 동영상 공개 - 포스팅에서 소개할 예정이니 관심있는 분들은 해당 내용도 보시면 갤럭시S3 를 좀 더 면밀하게 확인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